'최강야구' 스틸. / 사진제공=JTBC
'최강야구' 스틸. / 사진제공=JTBC
최강 몬스터즈와 베어스가 가을 야구를 방불케 하는 뜨거운 공방전을 벌인다.

13일 밤 10시 30분 방송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에서는 최강 몬스터즈와 프로 구단 베어스의 경기 결과가 공개된다.

전직 프로 최강 몬스터즈와 현직 프로 베어스는 자존심을 걸고 한판 대결을 벌였다. 경기 초반 최강 몬스터즈가 승기를 잡았으나, 곧바로 베어스가 추격에 나서며 팽팽한 긴장감을 안겨줬다.

선발 투수 유희관은 베어스에게 3대 2까지 추격을 허용하며 위기에 놓였다. 그런 유희관을 도운 건 바로 ‘악마의 2루수’ 정근우였다고 한다. 정근우는 곰 잡는 미친 호수비로 분위기를 순식간에 뒤바꿔 놓는다. 최강 몬스터즈는 이 기회를 놓치지 않고 베어스의 추격을 떨쳐내기 위해 전력 질주를 시작한다.

하지만 베어스도 이 상황을 손 놓고 기다리지 않았다고. 주자들은 끊임없는 도루 시도로 수비진을 흔들어 놓고, 말도 안 되는 수비 범위를 자랑하며 최강 몬스터즈의 사기를 눌러버린다. 마치 한국시리즈를 방불케 하는 베어스 선수들의 모습에 정근우는 “점마 방송을 모르노?”라고 발끈했다고 한다.

최강 몬스터즈와 베어스는 한 치의 양보 없는 공방전을 벌이며 마지막까지 예측할 수 없는 ‘각본 없는 드라마’를 선사할 예정이다.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닌 최강 몬스터즈와 베어스의 경기 결과는 13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 34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