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방송 화면 캡처)
(사진=방송 화면 캡처)


개그맨 허경환이 훈훈한 삼촌 면모를 보여 보는 이들을 뿌듯하게 했다.

허경환은 지난 5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 출연해 김지민, 김종민의 조카들과 송어 축제를 찾았다.

이날 허경환은 송어 축제에 깜짝 방문해 김준호와 김지민, 김종민을 만났다. 김준호가 “나랑 지민이 그만 쫓아다니면 안되냐?”라고 짓궂게 묻자 허경환은 “종민이 형 연락이 와서 왔다”라고 응수해 웃음보를 자극했다.

허경환은 김지민, 김종민의 조카들과도 인사를 나누며, 얼음 낚시를 다정하게 가르쳐주는 모습으로 호감을 샀다. 이를 견제한 김준호와 투탁거리던 허경환은 “삼촌이 잡아서 송어 어떻게 생겼는지 보여줄게”라며 낚시에 집중했다.

허경환은 “우리 조카들 위해서 하나는 잡는다”라고 크게 외쳤지만, 계속 허탕을 쳐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결국 맨손으로 송어 잡기에 나선 허경환은 특유의 순발력으로 한 마리를 낚았지만, 추위를 호소하며 물에서 나와 폭소를 유발했다.

즐거운 낚시 후 허경환은 함께 밥을 먹으며 “지민 이모랑 준호 삼촌이랑 잘 어울려?”라고 조카들의 속마음을 알아봤고, 김준호와 조카가 친해지는 것을 도우며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한편, ‘다정한 삼촌’의 면모를 보여준 허경환은 앞으로도 다양한 예능을 통해 대중과 소통할 예정이다.


유정민 텐아시아 기자 hera2021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