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방송캡처)
(사진=방송캡처)

‘야구 여신’ 아나운서 박지영이 ‘엠스플 in 캠프 2023’ MC로 출격했다.

박지영은 지난 1일 첫 방송된 MBC 스포츠플러스 ‘엠스플 in 캠프 2023’에서 MC로 맹활약했다.


이날 박지영은 “2023 시즌을 위한 첫걸음이 시작됐다. 본격적으로 스프링 캠프 훈련이 시작됐는데, 지난 시즌의 아쉬움은 뒤로하고 다시 새로운 목표를 향해 달려가는 선수들의 소식을 생생하게 전하겠다”라고 힘찬 인사로 오프닝을 열었다.


특히 오프 시즌의 이모저모, 스프링캠프 현장 소식, 양의지 선수와의 인터뷰, 엠스플 IN 애리조나 등의 소식을 전하며 야구팬 들의 가슴을 설레게 만든 박지영은 유연하고 편안한 진행 능력과 노련함, 위트 있는 입담과 밝은 미소, 한층 물오른 미모로 다시 한번 이목을 사로잡았다.

2012년 제56회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서울 선 출신의 박지영은 지난 2012년 7월부터 2015년 2월까지 KBS N 스포츠 아나운서로, 2015년부터 MBC 스포츠플러스 아나운서로 다양한 분야의 방송프로그램을 통해 얼굴을 비추고 있다.


특히 박지영은 야구 전문 프로그램 MBC 스포츠플러스 ‘베이스볼 투나잇’, 리얼 야구 도전기를 담은 웹예능 ‘마녀들 시즌 1, 2’, 여성 셀럽 컬링 리그 MBC ‘컬링 퀸즈’, 그리고 MBC 스포츠플러스, MBC 에브리원 ‘스윙스타 in SAIPAN’ 등 각종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야구 여신’으로 자리매김했다.


한편 박지영이 출연하는 ‘엠스플 in 캠프 2023’은 주중 오후 6시, 주말 오후 5시 MBC 스포츠플러스, 네이버, 유튜브에서 동시 라이브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