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스튜디오 잼)
(사진=스튜디오 잼)

크로스오버 그룹 라포엠(LA POEM)이 3월 새 앨범 발매를 확정했다.


소속사 스튜디오 잼(Studio JAMM) 측은 지난 1일 라포엠(박기훈·유채훈·정민성·최성훈) 공식 SNS를 통해 ‘라포엠 투어 콘서트’ 개최를 알리는 포스터를 공개하며 3월 새 앨범 발매 소식을 알렸다.


블랙과 골드 컬러의 대비가 돋보이는 포스터에는 라포엠의 새 공식 응원봉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응원봉 투명구 안 영롱한 금빛의 입체 로고와 라포엠을 연상시키는 왕관이 위엄을 자아낸다.

라포엠은 지난해 9월 발표한 싱글 ‘THE WAR(더 워)’ 이후 6개월 만에 신보를 발매한다. 신보 발매에 더해 라포엠은 3월 25일~26일 서울을 시작으로 부산(4월 1~2일), 고양(4월 8~9일), 수원(4월 15~16일) 등 4개 도시에서 ‘라포엠 투어 콘서트’를 개최한다.


JTBC ‘팬텀싱어3’ 우승팀 라포엠은 테너 유채훈, 박기훈, 카운터 테너 최성훈, 바리톤 정민성 등 모두 성악 전공자로 구성된 팀이다. 탁월한 음악 기량과 환상적인 하모니, 천상의 보이스로 ‘성악 어벤저스’ 수식어를 꿰차며 막강한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한편 라포엠은 오는 3월 컴백을 확정하고 앨범 막바지 작업에 매진 중이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