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더 글로리)
(사진=더 글로리)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더 글로리'가 3주 연속 통합 콘텐츠 랭킹 1위를 차지했다.

25일 OTT 통합검색 및 콘텐츠 추천 플랫폼 키노라이츠 측은 1월 3주 차(1/14~1/20) 통합 콘텐츠 랭킹을 발표했다.

이에 따르면 지난주에 이어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더 글로리'가 1위 자리를 지켰으며, '일타 스캔들'이 그 뒤를 바짝 쫓고 있다.

'더 글로리'는 송혜교가 주연을 맡은 김은숙 작가의 첫 OTT 청불 등급 작품으로, 고등학교 시절 괴롭힘에 시달리던 한 여자가 가해자들을 응징하기 위해 치밀하게 준비한 처절한 복수와 그 소용돌이에 빠져드는 이들의 내용을 담고 있다.


넷플릭스 글로벌 TOP10 TV 쇼 비영어 부문 1위에 오르며 국내외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으며, 3월 10일 공개되는 파트 2가 보여줄 본격적인 복수극에 기대가 모이고 있다.

2위는 tvN 토일드라마 '일타 스캔들'이다. '고교처세왕', '오 나의 귀신님' 등을 쓴 양희승 작가와 정경호·전도연의 만남으로 화제가 된 작품으로, 사교육 전쟁터에서 펼쳐지는 국가대표 반찬가게 열혈 사장과 대한민국 수학 일타 강사의 달콤 쌉싸름한 로맨스를 그린다.


또 지난주에 이어 영화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가 3위에 올랐다. 제80회 골든글로브 시상식에서 주연인 양자경과 키 호이 콴이 각각 뮤지컬·코미디 부문 여우주연상과 남우조연상을 받은 작품.


이어 4위는 영화 '아바타: 물의 길', 5위에는 SBS 금토드라마 '법쩐'이 올랐으며 6위부터 10위는 '카지노', 영화 '공조2: 인터내셔날', JTBC 토일드라마 '대행사', 영화 '올빼미', 영화 '콰이어트 플레이스 2'가 차례로 올랐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wtcloud8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