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T스튜디오지니)
(사진=KT스튜디오지니)

배우 박용우가 ‘남이 될 수 있을까’ 1화에 응원 출연한다.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남이 될 수 있을까’는 이혼은 쉽고 이별은 어려운 이혼 전문 변호사들의 사랑과 인생 성장기를 다룬 드라마로, 강소라, 장승조, 조은지, 이재원 등이 주연으로 활약한다.


박용우는 ‘남이 될 수 있을까’ 1회에서 이혼 소송을 앞둔 톱스타 한도운 역을 맡아 배우 정유미와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극 중 한도운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톱스타로 무명이나 다름 없는 신인 나수연(정유미 분)과 한 작품에서 만나 사랑을 키워 결혼까지 하게 된 인물. 하지만 행복했던 시절이 끝나고 도운은 수연의 외도를 의심하며 억대 위자료 이혼 소송을 준비하게 되고, 오하라(강소라 분)에게 소송을 의뢰하게 된다.


박용우의 이번 출연은 OCN 드라마 ‘프리스트’로 연을 맺은 ‘남이 될 수 있을까’ 제작진을 향한 진심 어린 응원에서 출발했다. 특히 소위 ‘우정 출연’ 등의 익숙한 표현이 아닌 ‘응원 출연’이 취지에 맞다는 의견을 직접 제시하는 등 박용우는 이번 작품을 향한 지원 사격에 진심을 담은 것으로 전해져 훈훈함을 자아낸다.


최근 박용우는 국내외 영화제를 휩쓴 영화 ‘헤어질 결심’에서 ‘서래’(탕웨이 분)의 새로운 남자 ‘호신’ 역을 맡아 강렬한 임팩트를 남겼다. 또 영화 ‘유체이탈자’, 드라마 ‘트레이서’ 등에서도 극과 극 매력을 발산한 박용우가 ‘남이 될 수 있을까’를 통해 또 한번 어떤 히든 카드 활약을 펼칠지 기대를 더한다.

한편 ‘남이 될 수 있을까’는 18일 지니 TV와 티빙을 통해 첫 공개되며, ENA 채널에서도 매주 수, 목 오후 9시 방송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