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C)
(사진=MBC)


‘물 건너온 아빠들’ 김나영이 촬영 도중 울컥해 눈물을 흘린다.

아제르바이잔 아빠 니하트가 고난도 세 남매 독박 육아에 나선다.


15일 방송되는 MBC ‘물 건너온 아빠들’ 16회에서는 아제르바이잔 아빠 니하트와 나린, 태오, 아틸라의 일상이 그려진다.


아제르바이잔 아빠 니하트는 강남구청 외국인지원센터의 센터장이자 세 남매를 키우고 있는 워킹 대디이다. 그는 앞서 생후 일주일 무렵부터 프로 모델로 활동 중인 둘째 아들 태오의 일일 매니저 체험기와 육아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날 니하트는 아내에게 꿀 휴식을 선물하기 위해 홀로 4살 나린, 22개월 태오, 4개월 아틸라를 돌보는 ‘대디 데이’ 이벤트를 준비한다. 니하트의 아내는 집을 나서기 전 챙겨야 할 것, 아이들의 음식 조리법 등을 전수해준다고.

또한 니하트는 태오의 여자친구에게 영상 통화를 걸어 놀이터 데이트를 제안한다. 이어 ‘물 건너온 아빠들’ 사이에서 유명한 태오의 여자친구가 등장하는 공개 연애 현장이 펼쳐진다.

이어 니하트는 “둘째 태오가 쪽쪽이를 고집해 피부에 물집도 생겼다”고 고민을 토로하며 아빠들에게 조언을 구하고, 이때 김나영은 “최근 7살 첫째 신우를 위해 쪽쪽이를 샀다”고 고백한다.

이와 함께 김나영은 이날 촬영 중 울컥해 눈물을 보인다는 전언이다. 김나영이 눈물을 보인 사연은 무엇일지 본방사수 욕구를 자극한다.


한편 ‘물 건너온 아빠들’은 오는 15일 오후 9시 10분에 방송된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wtcloud8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