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엔터세븐)
(사진=엔터세븐)


‘일타 스캔들’ 배우 강나언이 김선영과 모녀로 호흡한다.


강나언은 14일 첫 방송되는 tvN 새 토일드라마 ‘일타 스캔들’에 출연, 성적에 사활을 건 수험생 방수아 역으로 활약한다.


‘일타 스캔들’은 사교육 전쟁터에서 펼쳐지는 국가대표 반찬가게 열혈 사장과 대한민국 수학 일타 강사의 달콤 쌉싸름한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강나언은 오직 목표가 성적인 만큼, 반 친구들에게 미움의 대상이 되기도 하지만 마냥 미워할 수만 없는 캐릭터 방수아 역을 통해 심층 깊은 연기를 펼치는 것은 물론, 처절한 입시 전쟁 속 중심에 있는 수험생의 모습을 보여주며 대중의 공감을 자아낼 예정이다.

또 방수아 역을 맡은 강나언은 극에서 남해이(노윤서 분)와 성적으로 경쟁하며, 질투, 신경전이 오가는 연기를 통해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명장면을 탄생시킬 것으로 예상된다.


여기에 방수아의 엄마 역에는 ‘믿고 보는 배우’ 김선영이 맡았다. 김선영은 의대 진학을 목표로 하는 딸을 둔 방수아의 엄마, 조수희를 연기한다. 극 중 늦게 얻은 외동딸의 목표를 위해 누구보다 열성적으로 움직이는 조수희는 정보력과 인맥도 탄탄해 입시맘들이 쉽게 무시할 수 없는 인물. 김선영과 강나언의 모녀 케미도 관전 포인트 중 하나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강나언은 지난해 드라마 ‘블라인드’로 데뷔해, ‘구미호뎐1938’ 촬영에 이어 ‘일타 스캔들’까지 쉴 틈 없이 작품 활동에 매진하며 연기력을 입증 받았다.


한편 ‘일타 스캔들’은 14일 오후 9시 10분에 방송된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wtcloud8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