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수업' /사진제공=채널A
'신랑수업' /사진제공=채널A
모태범-임사랑이 커플 건강검진을 통해 한걸음 더 가까워진다.

11일(오늘) 방송되는 채널A 예능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48회에서는 커플 건강검진을 받은 모태범-임사랑의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찌 커플’ 모태범-임사랑은 함께 병원을 찾아 서로의 건강 상태를 체크한다. 그러던 중 모태범은 내시경 검사 후 마취가 덜 풀린 상태에서 헛소리를 연발해 짠내웃음을 안긴다. 특히 그는 임사랑을 향해 “누구세요? 미인이시네요”라고 작업성 멘트를 날려 현장을 초토화시킨다. 그런데 이때 임사랑은 기지를 발휘해 “여자친구 있어요?”라며 모태범의 무의식 속 진짜 마음을 떠본다. 이에 모태범은 “여자친구요?”라고 되묻고, ‘일일 멘토’로 스튜디오에 자리한 송재희는 “이건 위험하다”며 걱정의 목소리를 높인다.

이후 병원에서 나온 ‘찌 커플’은 건강한 음식을 먹기 위해 비건 식당을 방문한다. 여기서 임사랑은 모태범에게 “마취 깰 때 기억나요?”라며 당시 상황을 묻는다. 또한 임사랑은 “옛날 여자친구와는 왜 헤어졌어요?”라며 민감한 질문을 던져 모태범을 당황케 한다. 잠시 후 임사랑은 “힘들다”며 감췄던 속마음을 털어놓고, 이 같은 상황에 대해 모태범은 스튜디오 출연진들에게 “한 대 맞은 느낌이었다”고 밝힌다.

‘찌 커플’의 아찔한 건강검진 나들이와 이상준 모자와 신봉선이 함께한 우당탕탕 요리수업, 박태환의 알찬 신년바자회 현장이 펼쳐지는 ‘신랑수업’은 이날 오후 9시 20분 방송된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