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방송캡처)
(사진=방송캡처)

‘미스터트롯2’ 대디부 최대성이 ‘올하트’를 달성했다.


최대성은 10일 방송된 TV조선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 특별판인 ‘미공개 올하트 스페셜’ 편에 등장했다.


이날 강렬한 핫핑크 슈트를 입고 무대에 오른 ‘대디부’ 최대성은 “‘미스터트롯’으로 대성하고 싶은 남자, 최대성 인사드립니다”라고 당차게 포부를 밝혔다.


MC 김성주는 “지난 시즌1에 이어 두 번째 ‘미스터트롯’ 출전 아니냐?”는 질문 했고, 최대성은 “그 당시에는 아이가 없었는데, 이후에 아빠가 됐다. ‘미스터트롯’ 시즌1 탈락 후에 아내의 임신 소식을 들었다. 지금은 두 돌이 된 예쁜 딸의 아빠여서 대디부로 나오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최대성은 “자, 놀자~”라고 기합을 넣은 뒤 윙크의 ‘아따 고것 참’을 열창했다. 구성지면서도 파워풀한 목소리로 첫 소절부터 무대를 압도한 그는 완벽한 리듬감과 흥으로 현장을 사로잡았다.


신명나는 최대성의 무대에 마스터인 알고보니 혼수상태는 “신선하다”, “잠이 확 깬다”며 ‘엄지 척’을 했다. 진성 역시 “정말 열심히 노력한 것 같다”며 잠시도 눈을 떼지 못했다.


황금빛 물결로 ‘올하트’ 쾌거를 달성한 최대성은 큰 절을 올리면서 감격에 젖었다. 그는 “지금까지 아빠, 남편 구실을 못해서 이번 무대마저 잘못되면 앞으로 영영 가수를 못하게 되겠구나 생각했는데 (올하트를 주셔서) 감사하다”며 눈시울을 붉혔다.


장민호 마스터는 “대성씨와 오래 알고 지낸 가수 선후배 사이인데 원래 느린 곡을 참 잘한다. 그래서 ‘아따 고것 참’ 선곡을 보고 의아했는데, 이번 선곡이 ‘신의 한 수’였다. 선곡을 아주 잘 했고 (올하트 받아서) 기분이 좋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재도전의 기적을 쏘아 올린 최대성은 앞으로도 ‘미스터트롯2’를 통해 새로운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wtcloud8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