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S 제공)
(사진=KBS 제공)



배우 이규형이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출연해 특유의 입담을 펼친다.


오는 11일 방송되는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출연한 이규형이 ‘생명의 은인’ 소유진♥백종원 부부와의 특별한 인연을 전한다.

이날 이규형은 소유진♥백종원 부부가 ‘생명의 은인’이라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는데, 특히 소유진이 자신의 초ㆍ중ㆍ대학교 선배라고 뜻밖의 인연을 전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소유진, 백종원 부부가 연애 시절부터 대학로의 이규형의 연극을 자주 보러 왔다며, “당시 백종원 형님이 밥 잘 챙겨 먹으라고 본인이 운영하시는 식당 쿠폰을 몇 십 장씩 주셨다”라고 두 사람의 세심한 배려에 감동 받은 일화를 전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백종원의 식당에 아버지와 놀러갔을 때 백종원이 뛰어내려와 손수 아버지까지 대접까지 해줬다며 감사한 마음을 전해 요리 솜씨만큼 푸근하고 넉넉한 마음씨를 인증했다고.

또한 그는 대학 동기였던 배우 조인성과의 남다른 친분을 공개했는데, 그는 ”인성이 형이 동기들 밥과 술을 다 사주셨다. 한 번은 ‘이번엔 저희가 낼게요’라고 했더니, 쓸데없는 소리 하지 말라며 ‘형 가진 거 돈밖에 없어’라는 명언을 남겼다“라고 전해 웃음을 유발했다. 이에 MC들은 ‘인성갑’다운 조인성의 따뜻한 미담과 센스에 감탄을 표했다고.

한편, 이규형은 평소 절친한 배우 조승우ㆍ정문성ㆍ태인호와 함께 모이는 ’쌀국수 모임‘이라는 독특한 모임의 실체를 밝혀 눈길을 끌었는데, 그는 ”그들과 만나면 쌀국수를 먹고 태인호 형이 운영하는 카페에서 내려주는 커피 마시면서 수다 떨다가, 아이스크림을 먹으러 간다. 술보다는 쌀국수를 먹는 모임이다“라며 술 한 방울 없이 길고 긴 수다를 나눈다고 밝혀 웃음을 안겼다는 후문.

이규형이 전하는 소유진♥백종원 부부와 조인성과의 각별한 인연은 오는 11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정민 텐아시아 기자 hera2021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