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삼화네트웍스)
(사진=삼화네트웍스)

‘두뇌공조’ 정용화와 차태현의 ‘멱살잡이 투샷’이 포착됐다.


KBS 2TV 월화드라마 ‘두뇌공조’는 서로 못 죽여 안달 난 두 남자가 희귀 뇌질환에 얽힌 범죄사건을 해결하는, 본격 뇌과학 코믹 수사극이다.


특히 ‘아주 특별한 뇌’를 가진 신하루(정용화)는 냉정함과 치밀함으로, ‘호구의 뇌’를 가진 금명세(차태현)는 인간미 넘치는 허술함으로, 극과 극 면모를 선보이며 웃음을 자아냈던 상황.


첫 만남부터 악연으로 이어진 두 사람이 첫 공조 수사를 성공시킨 후 서로에 대해 어떤 관계를 이어가게 될지 관심이 모이고 있다.


이와 관련 9일 방송될 3회에서는 정용화와 차태현이 날 선 대립을 드러낸, ‘멱살잡이 투샷’이 담겨 눈길을 사로잡는다. 극 중 금명세(차태현)가 격분한 채 신하루(정용화)에게 반격을 가하며 달려드는 장면.


금명세가 이를 악물고, 이글거리는 눈빛으로 신하루의 멱살을 잡은 반면, 신하루는 무덤덤한 표정으로 금명세를 바라본다. 이어 억울한 심정을 분출하는 금명세와 이런 금명세를 평온한 눈빛으로 쳐다보는 신하루의 팽팽한 대치가 담기면서, 과연 금명세가 이토록 울분을 쏟아낸 이유는 무엇일지, 두 사람의 공조에 빨간불이 켜지는 것일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제작진은 “정용화와 차태현은 극중 신하루와 금명세처럼 특별한 공조 호흡을 발휘하며, 촬영장에서도 서로에 대한 친밀감과 의리를 드러내고 있다”며 “정용화와 차태현의 각별한 연기 열정으로 날을 세우는 장면 역시 긴장감 넘치게 표현됐다”고 전했다.


한편 ‘두뇌공조’ 3회는 9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