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2' /사진제공=TV조선
'미스터트롯2' /사진제공=TV조선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이 '미공개 올하트 스페셜 방송'을 공개하며 국보급 무대의 향연을 예고했다.

오는 10일 특별 편성된 TV CHOSUN '미스터트롯2-미공개 올하트 스페셜'은 이번 시즌 참가자들의 상향 평준화된 실력으로 마스터 예심에서 '올하트'를 받았음에도 방송 시간의 제약 때문에 부득이하게 미공개됐던 참가자들의 무대를 담은 스페셜 방송이다.

앞서 TV CHOSUN 김상배 제작본부장은 "TV CHOSUN은 트롯 오디션의 원조 채널로서 공정한 심사를 통한 차세대 트롯 스타를 발굴하면서, 동시에 모든 참가자들의 열정과 노력을 응원하는 진정한 축제의 장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한 바 있다.

'미스터트롯2-미공개 올하트 스페셜'은 예심에서 만나지 못했던 '흥 담당' 대디부의 올하트 무대부터 트롯 새싹의 저력을 보여준 돌풍의 주역 유소년부, 트롯의 허리케인으로 무대를 휩쓴 독종부, 숨길 수 없는 왕의 품격으로 경연인지 축하 무대인지 모두를 혼란에 빠뜨린 우승부, '하나만 잘하는 사람은 없다'는 음악 천재 공식을 입증한 타장르부, 그리고 트롯 황제 임영웅을 배출한 트롯 명문가 현역부의 무대까지 다룰 예정이다.

특히 배우 이태성의 동생으로 잘 알려진 싱어송라이터 성유빈, 트로트 가수 '성원이'라는 부캐로 '랩 트로트' 장르를 구사하며 대중의 사랑을 받는 래퍼 슬리피, R&B계의 국민 가요 '청소'의 주인공 더레이의 무대도 출격을 앞두고 있다.

'미스터트롯2-미공개 올하트 스페셜'은 이날 오후 오후 10시 방송된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