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N)
(사진=MBN)

‘불타는 트롯맨’이 2차 국민응원 투표 중간 점검 결과, 110만 표를 돌파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MBN ‘불타는 트롯맨’(이하 ‘불트’)은 첫 방송부터 3회까지 전국 시청률과 2049 시청률에서 화요일 동시간대 프로그램 전체 1위에 등극한 것은 물론 3회 연속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무엇보다 ‘불타는 트롯맨’은 예심부터 ‘국민 투표단’의 손에서 예비합격자를 통과시키는 신선한 제도를 도입, 관객과 끊임없이 소통하는 ‘쌍방향 트롯 오디션’으로 오디션의 면모로 호응을 얻었다.


여기에 전 세계 최초로 ‘응원 투표 상금제’를 시도, 최종 TOP7에게 누적 투표수만큼 상금을 지급하기로 결정하는 등 시청자들이 주인공이 되는 ‘참여형 트롯 오디션’의 탄생을 선보였다.


이런 가운데 ‘불타는 트롯맨’이 지난 3회 방송 직후 공식 투표 애플리케이션 ‘네이버 나우’를 통해 진행된 2차 ‘국민응원 투표’의 중간 점검 결과를 공개해 초미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2차 ‘국민응원 투표’가 110만 표를 돌파하며 1차 투표 중간 상황인 20만 표 보다 무려 5배 이상 껑충 뛰어오른 수치를 기록하고 있는 가운데, 특히 2차 ‘국민응원 투표’의 경우 지난 3회에서 방영된 ‘팀 데스매치’ 1차전 이후 표심의 변화가 있었음이 확인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와 관련 ‘네이버 나우’ 측은 현재 황영웅-남승민-에녹이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으며 손태진-전종혁-민수현이 뒤를 맹추격 중이라는 중간 집계를 전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과연 오는 10일(화) 방송될 4회에서 공개될 ‘2차 국민 응원투표’ 1위의 주인공이 누가 될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제작진은 “파격적인 결과가 속출했던 ‘팀 데스매치’ 1차전의 결과가 ‘2차 국민 응원투표’에 어떤 영향을 끼쳤을지 제작진 또한 궁금해하며 결과를 기다리는 중”이라며 “내 트롯맨의 ‘막판 역전’을 노리는 시청자분들은 오는 9일(월) 밤 12시까지 진행되는 투표를 꼭 놓치지 말아달라”고 전했다.


한편 ‘불타는 트롯맨’의 ‘2차 국민 응원투표’는 1월 9일(월) 밤 12시까지 ‘네이버 나우’에서 하루에 한 번, 7명의 투표가 가능하다. ‘불타는 트롯맨’은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40분 방송된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wtcloud8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