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스틸. / 사진제공=SBS
'런닝맨' 스틸. / 사진제공=SBS
SBS '런닝맨' 멤버들이 '엉망진창' 요리 실력을 드러낸다.

8일 오후 6시 20분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는 '패밀리가 떴다' 경력직과 '런닝맨이 떴다' 신입의 불꽃 튀는 대결이 펼쳐진다.

지난주 방송된 '런닝맨이 떴다Ⅰ'편에서 유재석과 김종국은 야외 촬영 전문가답게 불을 능숙하게 다루는가 하면 불 전용 특수 안경까지 발명해 맹활약했다. 신입 송지효는 6개월 치의 멸치 육수를 탄생시켜 현장을 폭소케 했다. 이번 주에도 멤버들의 다양한 케미가 폭발하는 '런닝맨이 떴다Ⅱ' 레이스가 이어질 예정이다.

이날은 저녁 메뉴로 삼겹살과 부대찌개를 직접 만들어 먹어야 했는데, 시작부터 '패떴' 경력직파 유재석·김종국과 '런떴' 신입파 하하·전소민의 묘한 경쟁 구도가 생성돼 기 싸움을 벌였다. 경력직 멤버들은 '아궁이스트'로 변신해 불과 가마솥을 컨트롤하며 요리를 시작했다. 신입 멤버 하하, 전소민은 과감한 재료 투하를 선보이며 "우리는 밥차 해도 된다"고 강한 자신감을 내비쳤지만 50인분의 한강 부대찌개를 탄생시켰다. 김종국은 "엉망진창이다"라며 분노했다. 참다못한 유재석이 "어차피 야외에서 먹는 건 라면 맛!"이라며 '마법 스프'로 심폐소생에 나섰지만 국자를 빠뜨리는 등 우왕좌왕한 상황이 연출됐다. 이에 멤버들은 "조마조마하다", "집에 가고 싶어"라고 탄식해 저녁 식사 준비 과정 속 난관을 예고했다.

주우재와 송지효는 호기롭게 '육식 남매'를 결성해 삼겹살 구이를 담당, 과몰입한 나머지 계속해서 구워 삼겹살의 굴레에 빠졌다. 지석진은 "밥을 다시 해야한다"라고 폭탄선언을 했다.

멤버들이 춥고 긴 하루, 성공적으로 저녁 식사를 할 수 있을지 8일 오후 6시 20분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