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GLG 제공]
[사진=GLG 제공]


그룹 하이키(H1-KEY)가 본격 음방 활동에 돌입해 기대감을 모은다.


하이키(서이, 리이나, 휘서, 옐)는 오늘(6일) KBS 2TV '뮤직뱅크'에서 첫 번째 미니앨범 'Rose Blossom' 타이틀곡 '건물 사이에 피어난 장미'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앞서 하이키는 데뷔곡 'ATHLETIC GIRL'과 'RUN'으로 '운동돌' 콘셉트를 선보이며 당당하고 특유의 건강한 이미지를 강조한 바. 매 무대마다 1분 1초도 눈을 뗄 수 없는 퍼포먼스와 안정적인 라이브 실력을 자랑했던 하이키는 신곡 '건물 사이에 피어난 장미'로 '믿고 듣는', '믿고 보는' 이미지를 굳힐 예정이다.


지난 5일 발매된 하이키의 첫 번째 미니앨범 'Rose Blossom'은 차갑고 어렵게만 느껴지는 세상 속에 꿈과 희망을 품고 있는 모든 이들에게 한 줄기 위로와 응원을 건네는 신보로 피지컬적인 건강미를 표현했던 전작과 다르게 이번에는 내적인 건강함에 포커싱을 맞췄다.


하이키의 새 앨범 타이틀곡 '건물 사이에 피어난 장미'는 차갑고 어렵게만 느껴지는 세상 속에서 품고 있는 희망과 꿈을 장미에 비유한 트랙으로 DAY6(데이식스) Young K(영케이)가 작사를, 홍지상이 작곡을 맡았다. 또한 수록곡 'Dream Trip'은 우주소녀 엑시가 작사와 작곡을, 'Crown Jewel'에는 'The Voice Thailand' 시즌1의 준우승자인 Tachaya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한편, 하이키는 오늘(6일) KBS 2TV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8일 SBS '인기가요'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컴백 활동을 이어간다.



유정민 텐아시아 기자 hera2021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