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나인플래너스, 레인보우팩토리, 아이비스포츠)
(사진=나인플래너스, 레인보우팩토리, 아이비스포츠)

‘신입사원’이 점점 가까워지는 두 주인공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3화 스틸을 공개했다.

동명의 인기 웹소설을 원작으로 제작된 왓챠 익스클루시브 시리즈 ‘신입사원’이 4일 3화를 공개한다.

‘신입사원’은 워커홀릭 차도남 파트장 종찬과 그의 앞에 나타난 귀여운 늦깎이 신입사원 승현의 아슬아슬 좌충달콩 사내연애 로맨스.

지난 2화 엔딩에서 술기운에 첫 기습 뽀뽀를 한 종찬과 승현의 모습으로 뜨거운 반응을 모은 ‘신입사원’은 이번 3화에서 뽀뽀가 실수였다고 말하면서도 다정하게 머리를 쓰다듬는 종찬으로 인해 혼란스러운 승현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 능력 있는 종찬을 견제하는 마케팅팀의 직원들로 인해 승현은 원치 않는 술자리에 참석하게 되고, 그 소식을 들은 종찬이 승현을 구하러 가면서 이들 관계에 중요한 국면을 맞이할 예정이다.

3화 공개 소식과 함께 공개된 3화 스틸에는 종찬과 승현의 설레는 순간들과 함께 이들을 둘러싼 다양한 인물들의 모습을 볼 수 있어 흥미를 끌어올린다. 우선 종찬이 승현의 머리를 다정하게 쓰다듬는 장면은 지난밤 술기운과 분위기에 이끌려 기습적으로 뽀뽀를 한 후 실수라고 했지만 여전히 승현에게만 스윗한 모습을 보여주는 종찬의 태도로 인해 설레는 와중에도 혼란스러운 승현의 모습을 보여준다.


종찬과 함께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잠재되어있던 능력을 한껏 발휘하는 승현의 모습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뿌듯한 미소를 짓게 만든다.


종찬을 시기하는 마케팅팀으로 인해 술자리로 불려가게 된 승현을 만류하는 대학 친구 지연의 모습은 앞으로 일어날 사건에 대해 긴장감을 조성한다. 같은 시각 근처에서 술을 마시고 있는 유성과 종찬의 모습에서 미묘한 분위기가 느껴지지만 이내 종찬은 전화를 받고 한걸음에 달려가 위기에 처한 승현을 구해내고, 얼굴을 감싸 쥔 채 서로를 쳐다보는 종찬과 승현의 스틸은 텐션 폭발 모먼트로 회자될 3화의 클라이맥스에 대한 기대를 최대로 끌어올린다.


다음 날 강해와 이야기를 나누며 부끄러워하는 승현의 모습에서 종찬과 있었던 일에 대해 호기심을 자극하고, 종찬의 자리를 쳐다보는 승현을 통해 두 사람의 발전될 관계에 대해 기대하게 만든다.


‘신입사원’은 이후 회차들에서 보여줄 명연기와 명장면들을 예고하며 팬들을 설레게 할 전망이다.


한편 ‘신입사원’은 왓챠를 통해 매주 수요일 오후 5시 1화씩 독점 공개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