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송혜교 '뺨 때린' 임지연 "얼굴 부어올라…잊지 못한 장면"


배우 임지연이 선배 송혜교와 드라마 '더 글로리'로 호흡했던 당시를 설명했다.

최근 매거진 에스콰이어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임지연이 데드리프트 80kg를 들었다고? | 임지연, IMJIYEON, 임지연 인터뷰’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임지연은 간단한 질문에 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그는 지난달 30일 공개된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에 출연했다.

이와 관련 "어릴 때 학폭 트라우마가 남은 동은(송혜교)이라는 인물이 자기를 괴롭혔던 가해자들을 찾아가서 복수하는 드라마"라며 작품을 소개했다.

임지연은 "저는 어릴 때 학폭의 주도자이자 세상 남부러울 것 없는 여자로 나온다. 그러다 과거에 저지른 나쁜 일들이 부메랑처럼 돌아오는 박연진이라는 역할을 맡았다"라며 자신을 캐릭터를 설명했다.

'더 글로리' 관전 포인트에 대해서는 "어떤 장르라고 말하지 못할 정도로 새로운 느낌의 장르물이 될 것 같다. 그동안 하고 싶었던 악역에 처음으로 도전한 작품인 만큼 많은 분들이 예쁘게 봐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이야기했다.

또한 "주인공 동은이 가해자들 모임을 처음으로 찾아와서 귀싸대기를 한 번씩 주고받는 장면이 있다. 굉장히 중요한 장면이다”며 “그 장면은 실제 주고받은 뺨이었다. 송혜교 선배님과 뺨을 한 대씩 주고받았는데 둘 다 얼굴이 이렇게 부어올랐다"라며 촬영 에피소드를 전하기도.

임지연은 "감독님이 한 번만 제대로 진짜 때려보자고 해서 NG내지 말자는 마음으로 뺨을 주고받았다. 그 장면을 잊지 못한다"라고 회상했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