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N)
(사진=MBN)

‘불타는 트롯맨’ 피 말리는 가혹한 전쟁이 시작된다.


2일 MBN ‘불타는 트롯맨’(이하 ‘불트’) 측은 3일 펼쳐질 ‘팀 데스매치’ 죽음의 대진표 NO.5를 공개했다.

‘불타는 트롯맨’는 첫 등장부터 화요일 동시간대 프로그램들을 올킬한 것은 물론 파죽지세 상승세를 기록하고있다.


무엇보다 ‘불타는 트롯맨’에서 진행될 ‘팀 데스매치’는 맞붙은 두 팀 중 한 팀은 전원 탈락 되고, 또 다른 한 팀은 전원 다음 라운드에 진출하는 극한의 미션으로 진행되는 라운드. 예심을 통과한 45팀 트롯맨들은 12개 팀으로 나뉜 채 대결을 실시, 최종 병기를 대방출하며 ‘불트표’ 축제의 장을 선사한다.


이와 관련 오직 ‘불트’에서만 볼 수 있는 ‘초강력 트롯 서바이벌’의 참맛을 선물할, ‘팀 데스매치’ 대진표 NO.5가 공개되 흥미를 더한다,


◆ ‘불타는 트롯맨’ 팀 데스매치 1. 명품 보컬들의 대결 <개띠클럽(황영웅-태백-민수현-장동열) vs 트롯본색(신성-한강-최현상-최성)>

팀원 전체가 1994년생으로 구성된 ‘개띠클럽’ 황영웅-태백-민수현-장동열은 화려한 트롯 경력을 자랑하는 ‘트롯본색’ 신성-한강-최현상-최성과 맞붙는다. 두 팀 모두 명품 보컬들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는 가운데 젊은 피의 ‘개띠클럽’과 노련미를 자랑하는 ‘트롯본색’ 중 살아남을 팀은 누가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 ‘불타는 트롯맨’ 팀 데스매치 2. 신선한 조합의 예측 불가 대결 <트롯 레인저(강훈-정다한-김중연-박현호-이하평) VS 삼인용(손태진-오송-황준)>

‘불트’의 본선 1라운드는 ‘신선한 조합’까지 이뤄내며 ‘트롯 오디션’의 백미인 ‘팀 대결’의 긴장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린다. ‘댄스 트롯’의 강자 김중연과 박현호가 있는 ‘트롯 레인저’(강훈-정다한-김중연-박현호-이하평)와 ‘감성 장인’ 손태진이 있는 ‘삼인용’(손태진-오송-황준)의 예측 불가한 대결 결과에 대한 기대감이 상승한다.


◆ ‘불타는 트롯맨’ 팀 데스매치 3. 세대통합 캐릭터들의 진검승부 <전국구 보이즈(홍성원-박정서-안율-도유민-장영우) vs 짬바(이승환-춘길-에녹)>

트롯의 밝은 미래를 알려 엄마 미소를 유발한 ‘전국구 보이즈’ 홍성원-박정서-안율-도유민-장영우와 ‘짬바’ 이승환-춘길-에녹이 세대통합 캐릭터들의 진검승부를 그려낸다. ‘전국구 보이즈’의 풋풋함과 예고 이후 환호성을 유발했던 에녹이 함께한 ‘짬바’가 보여줄 옴므파탈 섹시함, 둘 중 어느 팀이 승리를 거머쥐게 될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 ‘불타는 트롯맨’ 팀 데스매치 4. 20대 전통 트롯 강자들의 대첩 <뽕기왕성(남승민-김태수-이수호) VS 트롯남친(오혜빈-박민수-김정민-공훈)>

‘팀 데스매치’에서는 20대 전통 트롯 강자들이 패기 만발한 ‘트롯 대첩’으로 시청자들의 ‘트롯 DNA’를 발현시킨다. ‘트롯 신동’ 출신이 두 명이나 포함된 ‘뽕기왕성’(남승민-김태수-이수호)과 속 시원한 가창력을 선보인 ‘트롯남친’(오혜빈-박민수-김정민-공훈) 중 어떤 팀이 웃을 수 있을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 ‘불타는 트롯맨’ 팀 데스매치 5. 퍼포먼스 킹들의 불꽃 대치 <오복성(핑크 리얼 무브-박민호-조주한) VS 불사조(전종혁-불타는 소년단-최윤하)>

‘오복성’(핑크 리얼 무브-박민호-조주한)은 ‘긍정 아이콘’ 박민호와 마당놀이 한판 조주한의 관록에 3인조 ‘핑크 리얼 무브’의 조화가 눈길을 끌고 있다. ‘불사조’(전종혁-불타는 소년단-최윤하)는 방송 이후 화제를 폭발시킨 ‘트롯 키퍼’ 전종혁과 3인조 ‘불타는 소년단’, 최윤하가 의기투합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불타는 트롯맨’이 ‘팀 데스매치’를 통해 2023년 계묘년 첫 화요일부터 불꽃 전쟁으로 시청자들의 취향 저격에 나선 가운데, 죽음의 대진표 NO.5 외 또 다른 대진표의 주인공들은 누구일지, 트롯맨들의 운명을 결정지을 ‘본선 1차전’의 결말은 어떻게 그려질지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한편 ‘불타는 트롯맨’은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10분 방송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