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수업' /사진제공=채널A
'신랑수업' /사진제공=채널A
브라이언이 이상형으로 지목한 ‘여사친’ 황보와 신년맞이 타로점 데이트를 한다.

오는 4일 방송되는 채널A 예능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47회에서는 ‘신입생’ 브라이언이 절친 황보와 만나 신년맞이 운세를 보러간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브라이언은 “(플라이투더스카이) 멤버 (환희) 보다 어색하지 않은 사람”이라며 24년지기 황보를 만나러 출동한다. 앞서 브라이언은 황보를 이상형으로 지목했던 터라, 이번 절친 회동에 전 출연진은 뜨거운 관심을 보인다.

하지만 황보는 브라이언이 반가움에 포옹을 하려 하자, 이를 터프하게 제지해 시작부터 큰 웃음을 안긴다. 이어 황보는 브라이언과 차를 타고 이동하던 중 “나는 애교 많은 사람 싫어해”라고 브라이언이 밝히자 “근데 너 애교 많은 사람 많이 만나지 않았냐?”라고 폭로해, 브라이언 잡는 ‘팩폭 기관차’에 등극한다.

잠시 후 브라이언과 황보는 타로점을 보는 곳에 도착한다. 2023년 새해 연애운을 보기 위해 온 것인데, 브라이언은 갑자기 “우리 두 사람의 궁합을 봐달라”고 요청한다. 이에 역술가는 “두 사람의 속마음을 보자”며 타로 점괘를 살펴본다. 그러던 중, 브라이언은 황보에게 “10년 전에 한 약속 잊었어?”라고 ‘러브 멘트’를 던진다. 이에 당황한 황보는 “입방정 떨지 마!”라며 정색한다. 과연 두 사람의 10년 전 약속이 무엇인지 둘의 사연에 궁금증이 치솟는다.

브라이언X황보의 타로 데이트 현장과, 김태술-이장군 예비부부를 만나 신년맞이 커플 모임을 한 모태범, 임사랑의 하루, 이승철에게 신랑수업 면접을 받은 SG워너비 김용준의 모습을 담은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은 이날 오후 9시 20분 방송된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