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
(사진=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


배우 유승호가 거침없는 ‘먹방’을 예고해 웃음을 유발한다.

29일 첫 방송되는 ‘잠적-유승호 편’ 1부에서는 유승호가 ‘미식 천국’이라 불리우는 말레이시아를 방문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특히 유승호는 “무엇를 하기에 앞서 배를 채운다는 것은 선택이 아닌 필수”라며 거침없는 먹방을 예고한다.


첫 번째 목적지는 바로 현지인으로 가득한 로컬 식당. 매콤한 양념에 짭쪼름한 고명을 얹어낸 ‘꼴로미’는 사라왁 쿠칭에서만 맛볼 수 있는 전통 면 요리다. 유승호는 꼴로미와 레모네이드의 조합에 “젓가락질을 멈출 수 없는 마성의 조합”이란 평을 내리기도.


빠르게 발걸음을 옮겨 디저트 카페로 향한 유승호는 현지인들이 사랑하는 간식, 연유와 치즈로 ‘단짠’의 밸런스를 맞춘 바나나 튀김을 주문한다. “사실 바나나를 안 좋아한다. 그래도 시도해 보겠다”고 밝힌 유승호는 달콤한 맛에 새어 나오는 웃음을 감추지 못하며 “치즈와 튀김은 맛이 없을 수가 없다”고 전한다.


평소 달달한 음식을 잘 먹지 않는다는 유승호지만 말레이시아의 무더위에 아이스크림 가게로 걸음을 옮긴다. 사라왁에서 많이 나는 팜 슈가 시럽을 올린 아이스크림의 맛에 절로 입꼬리가 올라간 유승호는 “아이스크림 안 좋아하는데, 이건 진짜 맛있다”며 감탄한다.

한편 ‘잠적-유승호 편’은 29일과 내년 1월 5일 목요일 오후 10시 30분 디스커버리 채널 단독으로 방송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