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C)
(사진=MBC)


‘나 혼자 산다’ 이장우가 전현무와 박나래의 생일 축하 파티에 당황한 이유는 무엇일까.


오는 30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팜유 원정대’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가 베트남 달랏에서 개최한 ‘제1회 팜유 세미나’ 그 두 번째 이야기가 펼쳐진다.

‘팜유 원정대’는 세계로 미래로 나아갈 것을 선포(?)하며 ‘트민남’ 전현무 픽(PICK)인 베트남 달랏으로 해외 세미나를 떠난 가운데, 평화롭고 세상 행복한 모습으로 후진 없는 먹방을 펼쳐 시청자들에게 재미와 대리 만족을 더블로 선사했다.

이런 가운데 이번주 공개되는 ‘제1회 팜유 세미나’ 2탄에서는 달랏 야시장 접수부터 호텔 뒤풀이까지 한시도 입을 멈추지 않는 팜유 원정대의 먹방 퍼레이드가 계속된다.

야시장에서 거하게 먹은 세 사람은 손님이 많은 빵집을 그냥 지나치지 못하고, 빵집에서 전현무와 박나래는 독특한 디자인의 생일 케이크를 발견하고 그 자리에서 바로 이장우의 ‘얼리 생일파티’ 개최를 결정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생일이 6월이라는 이장우는 무려 7개월 빨라진 생일파티를 두고 “올해 가장 어이없던 일”이라고 너털웃음을 짓는다.

특히 전현무와 박나래는 비록 많이 이르지만 팜유 막내를 위해 생일 축하송, 영상 촬영 등 구색을 갖춘 생일파티를 열어준다. 이윽고 기대하고 고대하던 생일 케이크를 맛보는 시간. 팜유 원정대는 오묘한 표정으로 “문화 충격”이라고 입을 모은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얼리 생일파티’ 겸 호텔 뒤풀이로 달랏에서 첫날 밤이 깊어 가는 가운데, 전현무의 제3의 눈이 미친 존재감을 발휘한다는 전언이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오는 30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wtcloud8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