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스튜디오S)
(사진=스튜디오S)

‘트롤리’ 박희순이 충격과 자책에 휩싸인다.


SBS 월화드라마 ‘트롤리’ 측은 26일 남중도(박희순 분)에게 불어닥칠 또 한 차례의 위기를 예고했다.


2회 만에 거침없이 휘몰아친 ‘트롤리’는 꼬리에 꼬리를 무는 사건 사고로 긴장감을 선사했다. 지난 방송에서 김혜주(김현주 분), 남중도 부부는 김수빈(정수빈 분)의 등장으로 갈등을 빚었다. 한바탕 소동 끝에 두 사람은 김수빈과의 위험한 동거를 시작했다.


그런가 하면 남중도는 뉴스에 출연해 각종 논란과 의혹을 공식 사과하며 대중들의 관심 밖이었던 디지털 성폭력 사건을 공론화했다. 여론의 흐름은 바뀌는 듯했지만, 사건 가해자이자 명문대 의대생 지 모씨가 스스로 목숨을 끊으며 다시 반전을 맞았다.


남중도 자신도 의도치 않은 ‘사고’는 그에게 말 못 할 고통을 안긴다. 공개된 사진 속 국회의원 남중도는 여느 때와 같이 바쁜 일정을 이어가고 있다. 그런데 차에서 내리는 그 앞에 상복 차림의 사람들이 들이닥친다.


남중도의 등장에 흥분한 상태로 울분을 토하는 이들은 사망한 지 모씨의 부모. 그들에겐 아들을 잃은 슬픔을 넘어 남중도를 향한 원망과 분노가 서려 있다. 수석보좌관 장우재(김무열 분)가 재빨리 상황을 파악하고 막아 나서지만, 남중도는 죄인이라도 된 듯 그 자리에 굳어버린 모습.


26일 방송되는 3회에서는 남중도가 지 모씨의 죽음이 자신 때문인 것 같다는 죄책감에 괴로워한다. 그가 남긴 ‘살인자 남중도’라는 마지막 메모와 아들을 잃은 부모의 호소가 남중도의 마음을 무겁게 짓누르고 옥죄일 예정.


이와 관련 제작진은 “더 나은 세상을 만들기 위한 선의가 한 사람의 죽음을 불러왔다. 예기치 못한 ‘사고’와 함께 트롤리 딜레마에 빠진 남중도가 어떻게 탈출할지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트롤리’ 3회는 26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