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CJ ENM 제공)
(사진=CJ ENM 제공)


가수 김요한이 ‘러브캐처 인 발리’ 진행에 이어 OST 가창까지 참여해 몰입도를 극대화시킬 예정이다.


티빙 오리지널 ‘러브캐처 인 발리’ 측은 25일 세번째 OST인 김요한의 ‘우연처럼’을 발매한다.


‘우연처럼’은 부담없이 들을 수 있는 어쿠스틱 기반의 악기들로 구성된 곡으로, 짧아 보이는 하루 하루 속에 사랑이 빠르게 커져가는 설렘을 담아낸 노래다.


특히 ‘러브캐처 인 발리’에서 센스 넘치는 입담을 자랑하며 MC로 맹활약하고 있는 김요한이 ‘우연처럼’ 가창을 맡아 더욱 기대를 모은다. 김요한은 감미롭고 부드러운 음색과 훌륭한 가창력을 뽐낸 ‘우연처럼’을 크리스마스에 깜짝 공개하며 ‘설렘 지수’를 한껏 끌어올릴 예정.


김요한이 아이돌 그룹 위아이(WEi) 활동을 비롯해 연기, 예능 등 다방면에서 눈부신 활약을 벌이고 있는 가운데, ‘러브캐처 인 발리’ 새 OST를 통해 독보적 매력을 지닌 보컬로서의 능력까지 자랑해 더욱 눈길을 끈다.


‘러브캐처 인 발리’는 최근 다양한 로맨스 라인을 선보이며 한치 앞도 알 수 없는 전개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에 앞으로 펼쳐질 새로운 러브라인도 호기심을 자극한다.


한편 티빙 오리지널 ‘러브캐처 인 발리’ OST Part 3 김요한의 ‘우연처럼’은 25일 낮 12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유정민 텐아시아 기자 hera2021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