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넘버쓰리픽쳐스)
(사진=넘버쓰리픽쳐스)

‘비의도적 연애담’ 차서원과 공찬의 첫 터치가 포착됐다.

대한민국 BL드라마 열풍에 날개를 달아줄 특별한 드라마 ‘비의도적 연애담’이 2023년 공개를 앞두고 있다.

피비작가의 동명 인기 만화를 원작으로 한 드라마 ‘비의도적 연애담’은 ‘시작은 비도의적, 하지만 연애는 비의도적!’ 거짓말로 시작된 관계에서 진짜 사랑이 된 두 사람의 이야기를 그린 심장 쫄깃 신뢰 회복 로맨스.

앞서 ‘비의도적 연애담’ 측은 두 주인공 차서원(윤태준 역)과 공찬(지원영 역)의 훈훈한 케미스트리가 담긴 티저 포스터 2종을 8일, 15일 순차적으로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한 사람씩 봐도 매력적인 두 남자가 설레는 눈 맞춤을 선보인 것. 원작 속 캐릭터와의 놀라운 싱크로율은 물론 두 남자의 한도 초과 매력에 예비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이런 가운데 ‘비의도적 연애담’ 측이 22일 3차 티저 포스터가 공개하며 다시 한번 시청자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무엇보다 이번에는 두 주인공의 첫 번째 터치가 담겨 있어 더욱 설렘을 유발한다. 노을이 붉게 지는 바다를 배경으로 맨발로 모래사장에 서 있는 차서원과 맨발로 모래사장에 웅크리고 앉은 공찬. 차서원은 따뜻한 미소를 머금은 채 공찬의 손을 잡고 일으켜 주려는 모습이다.

그런 차서원을 사랑담아 바라보는 공찬의 눈빛도 인상적이다. 무엇보다 그저 바라보기만 할 때와는 또 다른, 두 남자의 케미스트리가 돋보인다.

한편 최고의 BL드라마 기대작 ‘비의도적 연애담’은 2023년 상반기 공개 예정이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wtcloud8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