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유튜브 채널 '인생84' 영상 캡처
사진=유튜브 채널 '인생84' 영상 캡처
웹툰 작가 겸 방송인 기안84가 가수 권은비에게 여자친구를 소개해달라고 부탁했다.

지난 17일 유튜브 채널 '인생84'에는 '권은비 술터뷰'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기안84는 권은비를 만났다. 통성명을 한 두 사람. 권은비는 대뜸 "무슨 기 씨냐?"라고 질문했다.

기안84는 "김 씨다. (본명은) 김희민"이라며 "(권은비가) 생각했던 것과 이미지가 다르다. 느낌이 조금 묘하다. 전체적으로 나사가 박혀있는데 (조금씩) 풀려있다. 달그락달그락한다"라고 했다.

기안84는 또 권은비에게 이상형을 물어봤다. 그는 "얼굴은 많이 안 본다. 친구처럼 지낼 수 있는 사람이 좋다"라고 설명했다.

이를 들은 기안84는 "이나영도 얼굴 안 본다고 하고 원빈과 결혼했다"이라고 말해 폭소를 유발했다.

기안84는 또 "남자친구는 있냐"라고 질문했다. 권은비는 "없다"고 이야기했다. 권은비 역시 기안84에게 "여자친구 있냐"고 물어봤고, 기안84는 "진짜 없다. 소개 좀 해주면 안 되냐"고 했다.

권은비는 ""왜 이렇게 진지하게 반응하냐. 죄송하다"며 당황한 나머지 거절을 했다. 기안84는 실망한 듯한 표정을 지으며, "가라"라고 말했다.

한편, 기안84는 1984년생으로 올해 한국 나이 기준 39세, 권은비는 1995년생으로 28세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