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계일주' /사진제공=MBC
'태계일주' /사진제공=MBC
이시언이 남미에서 생일을 맞는 기안84를 위해 깜짝 생일 파티를 준비한다.

오늘(18일) 방송되는 MBC 예능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이하 ’태계일주‘)에서는 이시언이 기안84 몰래 깜짝 생일상을 준비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는 가방 하나 달랑 메고 무작정 남미로 떠난 기안84와 그를 위해 지구 반대편으로 달려온 찐형 이시언, 여행 유튜버 빠니보틀의 현지 밀착 여행기.

이시언은 ‘쿠스코’에서 생일을 맞는 기안84를 위해 한국에서부터 준비해온 특별한 재료를 활용해 요리를 준비한다. 기안84가 잠시 씻고 있는 동안 빠르게 준비해야 하는 상황. 요리를 못하기로 소문난 이시언은 집에서 연습까지 했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만든다.

공개된 사진 속 이시언이 촉박한 시간에 머리도 제대로 말리지 못하고 마스크팩까지 붙인 채 허둥지둥 요리를 하는 모습이 흐뭇함을 자아낸다. 과연 그가 준비한 요리가 무엇일지 궁금증을 더한다.

낯선 도시에서 생각지도 못한 생일상을 선물 받은 기안84가 감동에 울컥한 모습도 포착된다. 이시언은 기대를 품은 채 요리를 먹는 기안84의 모습을 지켜보고 있는 가운데 그의 솔직한 대답에 모두가 웃음을 빵 터트렸다는 전언이다.

무작정 남미로 떠난 기안84와 지구 반대편에서 만난 이시언, 빠니보틀의 현지 밀착 여행을 담은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는 이날 오후 4시 30분 방송된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