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2022 MBC 연예대상 출격…축하 무대 보러 '숨참고 러브 다이브'
대세 아이돌 IVE가 특별한 축하무대로 ‘2022 MBC 방송연예대상’을 장식한다.

오는 12월 29일(목) 방송되는 ‘2022 MBC 방송연예대상’은 대세 트렌드 예능과 예능인들이 모두 모여 한 해 동안 시청자들에게 가장 큰 즐거움을 전했던 순간들을 돌아보는 자리다.

앞서 각 분야에서 개성 넘치는 활약을 선보였던 전현무, 이이경, 강민경이 MC를 맡아 색다른 조합을 예고한 상황. 이런 가운데 2022년 한 해, 대중들의 눈과 귀를 모두 사로잡았던 아이돌 IVE가 축하 무대를 맡아 화룡점정을 장식한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IVE는 2021년 12월에 데뷔한 이래로 각종 음원차트와 시상식을 올킬, 걸그룹 역사상 전무후무한 신기록을 쓰며 명실상부 대세돌로 자리매김했다. 중독성 강한 음악과 퍼포먼스로 2022년을 장악했고 신인상과 대상을 동시에 거머쥐는 쾌거를 이루기도 했다. 이에 대한민국을 들썩거리게 했던 IVE가 ‘2022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어떤 무대를 보여줄지 궁금해진다.

이와 함께 지난 2022년 한 해 많은 화제를 모았던 MBC의 예능 스타들이 총출동한다고 해 이목이 집중된다. 특히 ‘나 혼자 산다’, ‘놀면 뭐하니?’, ‘전지적 참견 시점’, ‘라디오스타’ 등 다양한 예능이 사랑받아왔던 만큼 이들 중 수상의 기쁨을 누릴 주인공은 누가 될지 ‘2022 MBC 방송연예대상’이 더욱 기다려진다.

이렇듯 ‘2022 MBC 방송연예대상’은 올해의 트렌드와 다채로운 매력의 예능 스타들, 그리고 보는 이들을 ‘LOVE DIVE’하게 만들 IVE의 무대까지 여러 가지 장점으로 2022년의 마지막 한 칸을 풍성하게 채울 예정이다.

직접 들어가 두 눈으로 확인하고 싶은 유쾌한 파티 ‘2022 MBC 방송연예대상’은 오는 12월 29일(목)에 방송된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