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황세온./사진=조준원 기자
배우 황세온./사진=조준원 기자
배우 황세온이 서현우, 이서진과 호흡을 맞춘 소감을 밝혔다.

지난 12일 텐아시아 사옥에서 tvN 월화드라마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이하 '연매살') 배우 황세온과 인터뷰를 진행했다.

'연매살'은 동명의 프랑스 원작을 리메이크한 작품으로, 일은 프로, 인생은 아마추어인 연예인 매니저들의 하드코어 직장 사수기를 담았다. 황세온은 극 중 메쏘드엔터의 데스크 직원이자 배우 지망생 강희선으로 분해 열연했다.

황세온은 "종영이 실감이 안 난다. 결말에서 희선이가 성공해서 끝난다거나 러브라인이 이어지거나 하지 않아서 아직 이야기가 안 끝난 것 같은 느낌이다. '이게 끝난 건가?' 싶다"고 종영 소감을 밝혔다.

황세온은 같이 호흡을 맞춘 서현우에 대해 "스윗함의 정석"이라고 표현했다. 그는 "서중돈 팀장님 그 자체였다. 이런 매니저랑 일하면 심쿵하겠다 싶더라. 사람이 너무 좋으니까 배우나 매니저를 떠나서 사람한테 반할 정도였다. 선배님이 그런 분위기를 가지고 있어서 캐릭터와 찰떡이지 않았나 싶다"고 이야기했다.

촬영장 분위기메이커로도 서현우를 꼽았다. 황세온은 "애써 웃기려고 하는 스타일은 아닌데 선배님이 등장하면 현장 분위기가 온화해지고 다들 유해지는 느낌이 있다"고 설명했다.

이서진에 대해서는 "이서진 선배는 방송에서 보여지는 이미지 그 자체여서 너무 놀랐다. 매체에 나온 분들을 보면 실제와 방송이 다른 느낌이 들 수도 있는데, 이서진 선배는 방송에서의 모습 그 자체였다. 너무 잘 해주셔서 좋았다"고 감사를 표했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