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TV CHOSUN)
(사진=TV CHOSUN)

‘빨간 풍선’ 정유민과 이보희, 정보석, 최대철의 조마조마한 ‘시한폭탄 식사 시간’이 포착됐다.


오는 17일 첫 방송되는 TV CHOSUN 주말미니시리즈 ‘빨간 풍선’은 우리 모두가 시달리는 상대적 박탈감, 그 배 아픈 욕망의 목마름, 그 목마름을 달래려 몸부림치는 우리들의 아슬아슬하고 뜨끈한 이야기를 담는다.


무엇보다 정유민, 이보희, 정보석, 최대철은 ‘빨간 풍선’에서 각각 요즘 MZ세대답게 쿨하고 당당한 개인주의인, 조은강(서지혜)의 여동생 조은산 역, 조은강과 조은산의 엄마인 양반숙 역, 긍정적이고 낙천적인 개인택시 기사이자 조은강, 조은산의 아빠 조대봉 역, 조은강, 조은산의 삼촌이자 조대봉(정보석)과 이복형제인 조대근 역을 맡아 조은강과 얽히고설킨 가족으로 열연을 쏟아낸다.


이와 관련 정유민, 이보희, 정보석, 최대철이 심상치 않은 눈빛을 주고받는 폭풍전야 ‘시한폭탄 식사 시간’으로 긴장감을 드리우고 있다.


극 중 밥상머리에 앉은 조은산(정유민)의 한마디에 살얼음판 같은 분위기가 조성되는 장면. 조은산이 입을 열자 양반숙(이보희)과 조대봉(정보석), 조대근(최대철)은 충격에 휩싸인 듯 급정색하며 일제히 조은산을 향해 눈길을 고정시킨다. 하지만 조은산이 아랑곳하지 않고 말을 이어가자 세 사람이 자리를 박차고 일어나는 것.


과연 조가네 식사시간을 얼어붙게 만든 사건은 무엇일지, 조은산이 갑작스레 투척한 대화는 무슨 내용인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이와 관련 정유민은 “‘빨간 풍선’을 촬영하면서 참 선배들에 대한 복이 많다고 생각했다. 다 같이 모여서 처음 호흡을 맞추던 날 너무 재미있고 웃겨서 입술을 꽉 깨물고 웃음을 참았던 기억이 있다. 그 정도로 편안하고 분위기가 좋다”라며 선배 배우들과의 촬영에 대해 행복한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빨간 풍선’은 오는 17일(토) 오후 9시 10분에 첫 방송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