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채널A)
(사진=채널A)

‘신랑수업’ 모태범이 연인 임사랑을 처음으로 집에 초대한다.


14일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44회에서 모태범은 연인인 임사랑을 처음으로 집에 초대해 설렘과 긴장이 뒤섞인 특별한 하루를 보낸다.


이날 모태범은 자택에서 몸단장을 한 뒤, 갑자기 청소를 해 의아함을 자아낸다. 이어 모태범이 “처음으로 사랑찌를 집에 초대했다”고 고백한다.


이에 ‘멘토’ 이승철은 “많이 참았다”며 ‘찐’ 반응을 보여 모두를 폭소케 하고, 급기야 모태범이 가글까지 하자, 이승철과 ‘일일 멘토’ 주영훈은 “가글을 왜 해?”라며 시작부터 과몰입한다.


잠시 후, 임사랑이 드디어 모태범 집에 발을 들이고, 모태범은 그녀를 위한 핑크 슬리퍼까지 준비해 ‘디테일범’으로 거듭난다. 특히 모태범은 “아유, 땀나”라며 쑥스러워 하면서도, 준비한 무언가를 임사랑에게 건네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를 본 신봉선은 “지금 프러포즈 한 거야?”라고 깜짝 놀라고, 박태환도 “저건 결혼할 여자 있으면 쓰라고 제가 선물한 건데”라고 설명해 현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만든다.


이후 모태범, 임사랑은 어색한 분위기 탈피를 위해 집 구경에 나선다. 그런데 이때, 임사랑의 레이더망에 모태범 전 여자친구의 흔적이 포착된다. 이에 임사랑은 “저게 뭐야?”라고 묻고, 모태범은 ‘나름 선수’ 이상준의 멘트를 써먹으려다 오작동을 일으켜 모두를 포복절도케 한다.


그런가 하면, 턱걸이 기구 밑 수상한 물건의 정체와, 모태범이 직접 만든 ‘키스를 부르는 계란말이’가 등장해, 모태범-임사랑의 ‘집 데이트’에서 무슨 일이 벌어지는지 궁금증이 치솟는다.


한편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은 14일(수) 오후 9시 20분 방송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