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C)
(사진=MBC)


‘나 혼자 산다’ 큰 손 언니 박세리의 킥과 박나래의 어시스트로 ‘육해공 무지개 대잔치’ 한 상이 완성된다.

9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전현무, 박나래, 기안84, 샤이니 키, 코드 쿤스트가 박세리의 ‘리치 하우스’에서 ‘무지개 큰 손 대잔치’를 즐기는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무지개 회원들은 큰 손 언니 박세리표 만찬을 기대했지만, 급 벌어진 ‘무지개 요리대회’에 어리둥절해한다. 그러나 이도 잠시 ‘무든램지(전현무+고든램지)’ 전현무는 굴 튀김, 박나래는 대하전, 키는 굴솥밥, 코드 쿤스트와 기안84는 ‘괴(해)물전’을 준비하며 요리대회에 임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요리하던 무지개 회원들의 모습을 스캔하던 박세리는 미리 준비한 킥을 꺼낸다. 굴 무침과 간장 게장 등을 준비, 무지개 회원들을 맞이하기 위해 플렉스를 했던 것. 여기에 박나래의 대하전을 비롯해 무지개 회원들이 열심히 요리한 음식들이 추가돼 상다리가 부러질 정도로 푸짐한 육해공 무지개 대잔치 한 상이 펼쳐진다.

이에 무지개 회원들은 “올해 먹은 것 중 제일 맛있어”라며 ‘찐’ 감탄을 유발하고, 전현무와 박나래는 ‘팜유 남매’답게 “먹는 건 지구력 싸움”이라는 명언을 쏟아내며 모두가 자리를 뜨고 나서도 끝나지 않는 둘만의 식사를 이어가 웃음을 자아낸다.

맛있는 식사를 마친 뒤, 박세리부터 코드 쿤스트까지 무지개 회원들은 전현무가 잠깐 자리를 비우자 이번 모임의 하이라이트인 ‘전 회장’ 전현무의 깜짝 생일 파티를 몰래 준비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9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