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신랑수업'
/사진 = '신랑수업'


전 스피드스케이팅선수 모태범이 프러포즈송을 부르며 임사랑에 진심을 전했다. 임사랑은 눈물을 쏟았다.

7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서 모태범은 임사랑의 절친들과 함께 노래방 데이트에 나섰다.

모태범은 가수 임창정의 '결혼해줘'를 선곡, 진심을 담아 노래를 불러 눈길을 끌었다. 모태범의 노래를 듣던 임사랑은 결국 눈물을 펑펑 쏟았다.

스튜디오도 핑크빛 무드가 펼쳐졌다. 신봉선은 "난 분해서만 울어봤는데 오늘은 사랑이가 부럽다"고 말했다. 모태범은 "펑펑 울길래 저도 놀라서 당황했다"고 했고, 박태환은 "친구인 제가 봐도 멋있다"고 감탄했다.

한편, 방송인 정준하는 눈 밑 지방 재배치 수술을 고백했다. 신봉선은 정준하가 등장하자 "어려보인다"고 칭찬했고, 정준하는 "눈 밑 지방 재배치를 했다"고 솔직하게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패널들의 칭찬에 정준하는 "부기가 조금 덜 빠지긴 했다"며 수줍게 웃었다.
/사진 = '신랑수업'
/사진 = '신랑수업'
정준하는 과거 모발이식을 한 사실도 고백했다. 정준하와 '모발 이식한 사람들의 모임'에 들었다는 이상준은 "선배님은 우리나라 연예계 모발이식 선두주자다. 1등이다"라며 예의를 갖춰 웃음을 자아냈다.

정준하는 박태환, 모태범과 함께 맛집에서 몸보신하며 이야기를 나눴다. 박태환은 정준하의 둘째 계획을 물었고, 정준하는 "아내는 일찍이 (둘째) 생각을 접었는데 내가 설득해야 한다"라며 "딸이 엄마의 유일한 친구가 될 수 있지 않나. 우리 엄마도 '아들 낳아 봐야 소용없다'하시는데, 이런 얘길 계속 주입시키고 있다"라고 했다.

이를 들은 박태환은 "조카 둘이 다 딸이니까 다르다. 매형이 들어오면 반기고 이런 모습을 보니 나도 딸을 낳고 싶더라"며 딸에 대한 로망을 드러냈다.

최지예 텐아시아 기자 wisdomart@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