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수업' /사진제공=채널A
'신랑수업' /사진제공=채널A
임사랑이 모태범의 행동에 돌연 눈물을 펑펑 쏟는다.

7일(오늘) 방송되는 채널A 예능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43회에서는 임사랑의 절친들과 함께 ‘노래방 데이트’에 나선 모태범-임사랑의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모태범은 임사랑의 절친들과 처음 만나 식사를 한 뒤 함께 노래방으로 향한다. 모태범은 초면임에도 부끄러움을 무릎 쓰고 가장 먼저 나서며 분위기를 주도한다. 이때 모태범이 한 소절을 떼자 ‘멘토’ 이승철은 “어? 노래 좀 하는데?”라며 귀를 쫑긋 세우더니 “제 점수는요~”라며 심사 모드로 돌변해 웃음을 안긴다.

이어 모태범은 “이번엔 망가질게!”라며 자리를 박차고 일어나 ‘노래방 스킬’ 원맨쇼를 선보인다. 민망함에 시선은 허공에 둔 채 거침없이 망가진 모태범은 급기야 댄스 브레이크까지 추며 곡을 마무리 한다. 이에 임사랑은 혼신을 다한 남자친구를 위해 마음을 담은 화답가를 선사해 분위기를 적신다.

이후 모태범은 한참 뜸을 들이더니 무언가를 선보이고, 이를 지켜보던 임사랑은 “이게 뭐야?”라면서 눈물을 터뜨린다. 이와 관련해 모태범은 스튜디오 출연진들에게 “사랑이가 펑펑 울어서 저도 당황했어요”라며 당시 상황에 대한 마음을 털어놔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노래방 데이트 현장에 관심이 쏠린다.

임사랑을 펑펑 울린 노래방 데이트 이외에, ‘원조 식신’ 정준하를 만나 체력 보충에 나선 박태환의 모습, 이상준과 ‘전(前) 가상 아내’ 은가은의 재회 현장을 담은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은 이날 오후 9시 20분 방송된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