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삼화네트웍스)
(사진=삼화네트웍스)

‘두뇌공조’ 투 샷 만으로도 기대를 더하는 정용화와 차태현의 기싸움 폭발 현장이 포착됐다.

오는 2023년 1월 2일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두뇌공조’는 서로 못 죽여 안달 난 두 남자가 희귀 뇌질환에 얽힌 범죄사건을 해결하는, 본격 뇌과학 코믹 수사극이다.


극 중 정용화는 모든 것을 다 갖췄지만, 인간미는 부족한 ‘아주 특별한 뇌’를 지닌 뇌신경과학자 신하루 역으로, 차태현은 냉정한 신하루와 정반대인 온정 있고, 남을 배려할 줄 아는 ‘이타적인 뇌’를 가진 형사 금명세 역으로 분해 열연을 펼친다. 두 사람은 때로는 친구처럼 절친하게, 때로는 적군으로 대립하며 다양한 케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이와 관련 정용화와 차태현이 눈만 마주쳐도 ‘찌릿찌릿’ 전류가 흐르는 듯 격하게 맞붙는, ‘팽팽한 신경전’을 벌이는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사로잡는다. 극 중 신하루(정용화)가 경찰서에 있는 금명세(차태현)를 만나러 온 장면. 신하루는 날카로운 눈빛을 번뜩이며 금명세를 응시하고 금명세는 팔짱을 낀 채 못마땅한 시선으로 신하루를 쳐다본다.


서로를 향한 불꽃 튀는 대립의 기운이 두 사람을 휘감으면서 과연 신하루가 금명세를 매섭게 쳐다보는 이유는 무엇일지, 두 사람에게 어떤 사연이 있는 것일지 궁금증을 모으고 있다.

한편 ‘두뇌공조’는 오는 2023년 1월 2일(월) 오후 9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