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BS '미우새' 방송 화면.
사진=SBS '미우새' 방송 화면.


조영남이 이효춘에게 관심을 보였으나 단호하게 퇴짜를 맞았다.

지난 4일 방송된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조영남과 백일섭을 찾아나선 이상민, 딘딘의 모습이 그려졌다.

조영남과 백일섭은 학창시절 동창사이로 어느 덧 60년지기 절친. 조영남은 "덩치가 크면 친해질 일 없는데 고등학교 때 얘하고 친해졌다. 별 볼일 없는 놈인데"라며 "나는 모범생이었다, 근데 얘는 시골에서 왔는데 연예인 되고 다시 만나려는지 친했다"고 말했다.

이런 가운데 배우 이효춘이 방문했다. 앞서 조영남은 이효춘을 짝사랑했다고 고백해 화제가 됐다. 이효춘이 등장하자 조영남은 "기다렸어", "이리 와 여기 앉아"라며 설렘 가득한 얼굴을 보였다.

또 이효춘이 백일섭에게 오빠라고 하자, 조영남은 "오빠라고 하지 마. 이 자식 거지 같다. 내 친구"라고 질투했다. 백일섭은 "너 혹시 생각이 있었던 거야?"라는 조영남에게 "내가 너냐? 만나면 들이대게?"라고 돌직구를 날렸다.

이에 조영남은 "졸혼이 뭐냐. 네가 선각자 아니냐"라며 놀렸고, 백일섭은 "그 이야기는 하지 말자"라며 "한 마디만 할게. 집을 나왔는데 돌아가는 길을 잃어버렸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백일섭은 "조영남은 이혼아니고 쫓겨났다"고 받아쳤다.
사진=SBS '미우새' 방송 화면.
사진=SBS '미우새' 방송 화면.
이어 백일섭은 "조영남이 오죽했으면 쫓겨났겠나. 좇겨난거랑 졸혼이랑 완전히 다르다, 쫓겨난건 치명적이다. 사형을 내린 거다"라며 "난 제발로 걸어나온건데 얼마나 다르냐"고 덧붙였다. 이에 조영남은 "큰 차이 아니다. 집 나온 건 마찬가지"라고 반박했고, 백일섭은 "과정이 다르다. 쟤는 소름 뿌려서 쫓겨난 거다. 난 가방 들고 살살 나왔다"며 강조했다.

백일섭의 팩폭에도 이효춘을 향한 조영남의 적극적인 표현은 계속됐다. 조영남은 이효춘에게 "우리 사귀다가 졸혼 한번 하자"라고 폭탄 고백을 했다. 이를 들은 이효춘은 바로 "싫어"라며 "싫어. 절대 안 만나. 이 지구상에 남자 씨가 말라도 안 만날 거야"라고 단호하게 답했다.

그럼에도 조영남은 "나 아파트도 좋은 거 있다"고 어필했고, 이효춘은 "나도 아파트 좋은 거 있다"고 철벽을 쳤다. 백일섭도 "나도 내가 말린다. 싸대기 한 대 때려버려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