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삼화네트웍스)
(사진=삼화네트웍스)

‘두뇌공조’ 예지원이 이혼녀로 파격 변신에 나선다.


오는 2023년 1월 2일 첫 방송될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두뇌공조’는 서로 못 죽여 안달 난 두 남자가 희귀 뇌질환에 얽힌 범죄사건을 해결하는, 본격 뇌과학 코믹 수사극이다. ‘아주 특별한 뇌’를 가진 뇌신경과학자 신하루가 ‘호구의 뇌’를 가진 형사 금명세와 반전을 품은 흥미진진한 뇌질환 사건을 공조해나가며 환장의 티키타카 케미와 살벌한 웃음, 공감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극 중 예지원은 금명세(차태현)의 전부인이자 ‘성욕 과다 뇌’를 가진 김모란 역으로 나선다. 김모란은 금명세와 이혼했지만, 이혼한 남편 집에 자주 놀러 오는 다소 철없고 뻔뻔한 인물. 김모란은 계속 남자를 바꾸는가 하면 양다리, 세 다리를 걸치는 등 주체할 수 없는 성욕의 소유자로, 이혼 후에도 금명세에게 여러 가지 부탁을 건네며 천연덕스러운 행동을 일삼는다.


이와 관련 예지원이 묘한 눈빛과 화려한 비주얼 포스를 드러낸 김모란의 첫 자태가 포착돼 눈길을 사로잡는다. 극 중 김모란(예지원)이 핫핑크 컬러 재킷에 블랙 팬츠와 볼드한 헤어밴드로 멋을 잔뜩 낸 채 누군가와 통화하는 장면. 김모란은 다소곳하게 앉아 전화를 하던 중 화들짝 놀라는 표정으로 궁금증을 드리운다.

또 이내 전화를 끊고 난 김모란이 누군가를 바라보고 있는 모습이 담기면서 과연 김모란이 응시하는 대상은 누구일지 귀추를 주목케 하고 있다.

예지원은 사극부터 현대극에 이르기까지 특유의 맛깔스러운 연기로 독창적인 캐릭터를 구축하며 자신만의 필모그래피를 차근차근 쌓아왔다. 그런 그가 김모란 역을 통해 또 어떤 매력적인 연기로 시청자들을 매료시킬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두뇌공조’는 오는 2023년 1월 2일(월) 오후 9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