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경, 사격 국대 이어 '아이돌' 데뷔까지 도전할까('한도초과')


tvN '재미에는 한도가 없다! 한도초과' 4인방이 특별한 도전에 나선다. 개성 가득한 개인 옷장 공개부터 4인방만의 아이돌 콘셉트 화보에 도전하는 것.

'재미에는 한도가 없다! 한도초과(연출 이길수)'에서는 긍정, 재미, 에너지, 행복이 모두 넘치는 대세 아이콘 김민경, 신기루, 홍윤화, 풍자 4인방이 매회 여행, 패션, 뷰티, 먹방 등 다양한 주제를 선정해 일상 속 재미주의 라이프를 선보인다. 첫 방송 이후 4인방의 솔직 담백한 매력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는 상황.

오늘(1일, 목) 저녁 7시 20분에 방송하는 2회에서는 4인 4색 매력이 담겨있는 개인 옷장을 공개한다. 옷을 너무 좋아해서 디자인을 하거나 직접 제작까지 한다는 4인방의 개성이 각자의 옷장에서 고스란히 드러날 예정. 이들은 각자의 옷장을 통해 당당한 패션 센스를 자랑하고, 서로에게 옷을 추천해주며 다양한 스타일로 변신한다.

여기에 첫 회부터 아이돌 데뷔를 선망해왔던 '한도초과' 4인방만의 청량한 아이돌 콘셉트 화보 도전기도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특히, 평소 '따라하기 메이크업'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사배가 풍자의 아이돌 콘셉트 화보 도전기에 힘을 보탰다는 후문이 기대감을 더한다.

김민경-신기루-홍윤화-풍자 4인방의 개인 옷장 공개부터 아이돌 콘셉트 화보 도전기까지, 극한의 재미를 추구하는 '재미에는 한도가 없다! 한도초과' 2회는 오늘(1일, 목) 저녁 7시 20분에 방송한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