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넥트' 정해인. / 사진제공=디즈니
'커넥트' 정해인. / 사진제공=디즈니
정해인이 디즈니플러스 '커넥트'가 자신의 첫 SF물이라고 밝혔다.

1일 싱가포르 마리나베이샌즈 컨벤션 센터에서 전날에 이어 '디즈니 콘텐츠 쇼케이스 2022'이 열렸다. 오전에 진행된 '커넥트' 기자간담회에는 미이케 다카시 감독과 배우 정해인, 고경표, 김혜준이 참석했다.

정해인은 '커넥트'라 불리는 신인류 하동수 역을 맡았다. 정해인은 “작품을 만드는 사람으로서 많은 분들이 작품을 봐주는 것만큼 행복한 일은 없는 것 같다"고 인사했다.

정해인은 "저의 첫 SF 작품이다. 생각보다 CG 촬영 분량이 있었는데 새삼 느낀 게 있다. 마블 히어로들이 CG 촬영이 많지 않나. 그 배우들이 대단하는 걸 새삼 느꼈다. CG 촬영이 생각보다 어렵더라. 제가 상상하면서 연기해야 하는데 스스로도 어색하고 이상하고 불편한 부분이 있었다. 하지만 촬영장 분위기가 워낙 좋고 배려가 넘친 현장이어서 스스로 어색함을 떨쳐낼 수 있게 도움을 받았다"고 말했다.

'커넥트'는 죽지 않는 몸을 가진 새로운 인류, '커넥트' 동수가 장기밀매 조직에게 납치당해 한쪽 눈을 빼앗긴 뒤, 자신의 눈이 한국을 떠들썩하게 만든 연쇄살인마에게 이식됐다는 것을 알고 그를 쫓는 불사의 추격을 담아낸 이야기.. '커넥트'는 오는 7일 공개된다.

디즈니는 이번 쇼케이스에서 마블, 월트디즈니 애니메이션 스튜디오, 픽사, 루카스필름, 아바타 등 50편 이상의 2023년 극장 개봉 및 스트리밍 콘텐츠 예정작을 400명이 넘는 해외 언론 및 파트너에게 소개했다.

싱가포르=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