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모델과 결별' 이국주 "이쁘고 마른 男 좋아해, 데이트는 집에서"('옥문아')


[종합] '모델과 결별' 이국주 "이쁘고 마른 男 좋아해, 데이트는 집에서"('옥문아')
이국주의 전 남자친구가 송해나의 지인이자 모델로 밝혀져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30일 방영된 KBS2TV 예능 ‘옥탑방의 문제아들’(이하 ‘옥문아들’)에서는 연예계 절친 송해나와 이국주가 등장했다. 이 두 사람의 친분은 라디오로 맺어져 술로 끈끈하게 이어지고 있다고. 게다가 박나래까지 껴서 세 사람은 이상형까지 같은, 그러한 사이라고 알려져 있다.

이국주는 “얘랑 그런 게 잘 맞는다. 송해나가 연애를 하면 저도 연애를 하고, 송해나가 헤어지면 저도 헤어진다”라고 말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하필 최근 예능에 복귀한 이국주의 활발한 활동이 불현듯 떠오르는 것도 이때문일 수 있다. 김종국은 "그럼 솔로일 때 이렇게 예능에 나오는 거냐"라고 놀렸다. 이국주는 "뭐 그런 거다"라고 쿨하게 인정해 웃음을 안겼다.

"이상형이 겹쳐서 싸우지 않냐"라는 질문에 송해나는 "국주 언니가 모델을 사귄 적 있다"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특히 전설처럼 소문으로만 들리던 이국주의 전남친에 대한 증언에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이국주는 “저는 반대인 사람을 좋아한다. 마르고 예쁜 사람이 좋다”라며 “그래서 민경훈 팬이었다”라고 말했다.

또 이국주는 "데이트는 보통 집이나 캠핑장에서 많이 한다"라며 "제가 연애를 못할 것 같다고 생각하는 거 같다. 아마 의외라서 놀라시는 거 같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