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펑키스튜디오 제공
사진=펑키스튜디오 제공


방과후 설렘 시즌2 ‘소년판타지’ 두 번째 티저가 공개된다.

24일 방과후 설렘 시즌2 ‘소년판타지’ 제작사 펑키스튜디오 측은 “오는 28일 ‘소년판타지’ 공개 모집 두 번째 티저가 게재될 예정이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방과후 설렘 시즌2 ‘소년판타지’는 그룹 클라씨(CLASS:y)를 배출한 ‘방과후 설렘’ 두 번째 프로젝트로 글로벌 보이그룹 탄생을 위한 아이돌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지난 2월 종영한 ‘방과후 설렘’은 방영 당시 11주간 비드라마 요일별 화제성 1위를 차지하며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또한 유튜브, 틱톡 등 SNS 영상 누적 조회 수 10억 뷰를 돌파하는 등 큰 인기를 입증하기도 했다.

지난 18일 첫 공개된 방과후 설렘 시즌2 ‘소년판타지’ 지원자 모집 티저 영상은 오픈되자마자 온라인상에서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각종 SNS 사이트에서는 “빨리 방송했으면 좋겠다”, “티저 주인공 너무 설렌다” 등 국내외 케이팝 팬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특히 방과후 설렘 시즌2 ‘소년판타지’는 지난 7월부터 비공개 오디션을 개최했으며 국내를 넘어 일본, 중국, 태국, 미국, 호주 등 다양한 국가의 연습생 1000여 명이 지원해 기대감을 더했다.

한편, 방과후 설렘 시즌2 ‘소년판타지’는 지난 18일부터 오는 12월 16일까지 국적 상관없이 14세 이상 남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