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사진제공=MBC
'전참시' /사진제공=MBC


이국주가 화장과 먹방을 동시에 하는 멀티태스킹 ‘먹뷰티’를 선보인다.

오는 26일 방송되는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226회에서는 주방계 앰버서더로 등극한 이국주가 또 다른 주방용품 핫템을 공개한다.

이날 방송에서 이국주는 메이크업과 먹방을 동시에 하는 신박한 멀티태스킹 ‘먹뷰티’로 참견인들의 이목을 사로잡는다.

이국주는 가을 느낌이 물씬 풍기는 메이크업을 하던 도중 자리에서 일어나 급히 부엌으로 향한다는데. 이어 아침 메뉴로는 생소한 재료가 들어간 모닝 비빔밥과 전날 먹다 남은 식재료를 활용한 레시피로 국을 뚝딱 제조해 참견인들의 감탄을 자아낸다.

식사 준비를 마친 이국주는 밥 한숟갈을 먹은 뒤 속눈썹을 붙이는 등 먹방과 메이크업을 동시에 하는 신박한 ‘먹뷰티’를 선보인다. 특히 눈 화장 번짐 방지를 위한 메이크업 비법은 물론 초대형 속눈썹 고데기까지 등장한다고.

그런가 하면 ‘전참시’ 출연 이후 밥솥 품절 대란을 이끈 이국주는 주방용품 사장님의 문자 메시지를 공개하며 주방계 앰버서더로 등극한 사연을 공개한다. 뿐만 아니라 이국주를 잠 못 들게 한 또 다른 ‘핫템’이 공개된다.

이국주는 뒤이어 도착한 ‘상수리’ 이상수 매니저를 위한 특별한 프렌치토스트 만들기에도 나섰는데. 추억의 맛을 느끼게 할 ‘이것’을 더한 환상의 조합으로 지켜보던 참견인들의 군침을 돌게 했다는 후문이다.

‘국장금 표’ 특별한 토스트 레시피는 오는 26일 오후 10시 50분 방송되는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