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민현 /사진제공=tvN
황민현 /사진제공=tvN
tvN 새 토일 드라마 '환혼: 빛과 그림자' 속 황민현의 스틸이 공개됐다.

24일 tvN은 '환혼: 빛과 그림자'에서 서율 역을 맡은 황민현의 현장 스틸을 공개했다. 절체절명의 위기에 몰린 천재 귀공자의 3년 후 비주얼이 돋보인다.

공개된 스틸 속 서율은 핼쑥한 얼굴로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남모르는 고통 속에 힘겨워하는 위기의 귀공자로 돌아온 그는 이전과 다른 날카로운 아름다움을 지니고 있는 것.

앞서 서율은 환혼인 강객주(김익태 역)에게 습격당한 뒤 소이(서혜원 역)에 받은 혈충으로 죽음을 모면했다. 이는 오히려 서율의 생명을 갉아먹는 치명타가 됐다.

이후 혈충의 통증이 서율의 일상을 덮을 만큼 하루하루가 목숨이 위태로운 일촉즉발의 상황. 애틋한 미소 뒤로 드러나는 날 선 아름다움이 삶의 끝에 내몰린 그의 아픔을 엿보게 한다.

위기의 귀공자와 여전히 가슴 한편에 첫사랑을 간직하고 있는 애틋한 순정남을 오가며 미친 존재감을 발산할 황민현의 활약에 기대감이 모인다.

'환혼: 빛과 그림자' 제작진은 "황민현이 한층 깊어진 눈빛과 감정 연기로 위기의 귀공자 캐릭터를 소화할 예정"이라며 "특히 극 중 서율은 낙수와 어린 시절을 함께 보낸 만큼 낙수의 얼굴을 한 기억을 잃은 여인과 어떤 관계를 맺을지 앞으로의 전개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환혼: 빛과 그림자'는 역사에도 지도에도 존재하지 않은 대호국을 배경으로 영혼을 바꾸는 환혼술로 인해 운명이 비틀린 주인공들이 이를 극복하고 성장해가는 판타지 로맨스. 죽음 끝에서 살아 돌아온 장욱(이재욱 역), 그리고 3년이 지난 뒤 새롭게 펼쳐지는 술사들의 이야기를 담는다. 오는 12월 10일 첫 방송.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