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S 2TV)
(사진=KBS 2TV)

‘불후의 명곡’ 가수 황치열이 ‘새우논쟁’에 분노한다.


19일 방송되는 KBS 2TV ‘불후의 명곡’ 581회는 ‘로맨틱 홀리데이 2022’ 특집 2부로 꾸며진다.


이날 거미, 하동균, 잔나비, 조성모, 바비킴, 빅마마 이영현, 황치열, 김호중 등 내로라 하는 가요계 보컬리스트들이 낭만을 노래하며 관객들을 만난다.


무엇보다 공연 중간 MC 신동엽, 김준현, 이찬원과 ‘로맨틱 보컬리스트’ 출연진이 한 자리에 모인 가운데 ‘상황별 커플 논쟁 토크’가 진행되고 ‘내 연인이 절친의 깻잎을 떼어 준다면?’이라는 첫 번째 상황에 모든 아티스트가 만장일치로 ‘괜찮다’고 의견을 낸다.

이어 두 번째로 ‘내 연인이 절친의 새우를 까줘도 될까?’라는 상황이 제시되고, 조성모, 황치열, 김호중은 ‘X’ 팻말을 들며 고개를 흔든다. 다른 아티스트들은 모두 변함없이 ‘O’를 들었다.

황치열은 “깻잎은 젓가락을 쓰니 정이 없는데, 새우는 손으로 까니까 뭔가 정이 들어가는 거 같다”고 말했다. 이어 조성모 역시 강한 어조로 ‘절대 안 된다’며 “새우를 마주 보게 놓으면 하트가 된다”며 “이건 기가 막힌 신호다”라고 덧붙여 웃음을 유발한다.

또 신이 난 신동엽은 “그러면 되게 추운 겨울에 여자친구 패딩 지퍼를 최정훈이 올려줘도 되냐”고며 ‘패딩논란’을 모두에게 상황으로 제시했고, 이에 대해서는 8인/팀의 모든 아티스트가 ‘안 된다’며 ‘X’를 들어 또 한번 만장일치를 이뤘다는 후문.


한편 ‘불후의 명곡’ 로맨틱 홀리데이 특집은 지난 주 12일(토)에 이어 19일 2주간의 무대를 성료한다. 각 출연 아티스트의 히트곡 무대와 스페셜 컬래버 무대가 마지막까지 이어지며 가을밤을 로맨틱하게 물들인다. ‘불후의 명곡’은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10분 방송된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wtcloud8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