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펑키스튜디오
/사진제공=펑키스튜디오
MBC '방과후 설렘' 시즌2 '소년판타지'의 모집 티저가 공개됐다.

지난 18일 '소년판타지' 측은 모집 티저를 공개했다. '소년판타지'는 그룹 클라씨(명형서·윤채원·홍혜주·김리원·원지민·박보은·김선유)를 배출한 '방과후 설렘'의 두 번째 시즌으로 실력파 케이팝 보이그룹 탄생을 위한 글로벌 프로젝트다.

국적과 상관없이 14세 남성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기간은 11월 18일부터 오는 12월 16일까지다. 지원 자격과 방법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지원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개된 티저영상에서 다양한 국적의 소년들이 한국어, 영어, 중국어, 일본어로 "제 꿈은 많은 팬을 만나고 싶고 전 세계를 누리고 싶다"는 멘트와 함께 설레는 모습으로 카메라 앞에서 자신을 뽐내고 있다

티저 속 소년들이 이번 시즌 출연자들인지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하지만 이들의 피지컬과 외모에 벌써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티저에 출연한 소년들이 '방과후 설렘' 시즌2 '소년판타지'에 출연해 전 세계를 설레게 할지 글로벌한 프로젝트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올해 2월 종영한 '방과후 설렘'은 방송 기간 내내 케이팝 팬들의 높은 관심을 증명했다. TV 화제성 분석 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 자료에 따르면 '방과후 설렘'은 방송 당시 종방까지 11주간 비드라마 요일별 화제성 1위를 놓치지 않으며 인기를 입증했다.

그뿐만 아니라 데뷔 조가 선발되는 최종회에서는 전주 대비 화제성 지수가 55.27% 상승하며 자체 최고 화제성을 경신하는 기록을 쓰기도 했다. 유튜브, 틱톡 등 영상 누적 조회 수 10억 뷰를 돌파하는 등 큰 인기를 얻었다.

'방과후 설렘' 시즌2는 시즌1보다 확장된 글로벌 오디션으로 돌아온다. 제작사인 펑키스튜디오는 "올해 7월부터 비공개로 진행된 글로벌 연습생 오디션에는 일본, 중국, 태국, 미국, 호주 등 1000여 명의 연습생이 지원했다"고 밝혔다.

한편 '방과후 설렘' 시즌2 '소년판타지'는 오는 2023년 방송된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