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2일' /사진제공=KBS
'1박2일' /사진제공=KBS


디저트 타임을 즐기던 멤버들이 비명을 지르는 이유는 무엇일까.

오는 20일 방송되는 KBS2 예능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뉴친스와 함께하는 텐션 업 제철 음식 여행’ 특집에서는 어딘가 수상한 연정훈의 생일 파티가 진행된다.

이날 방송에서 제작진은 연정훈의 깜짝 생일 파티를 준비하기 위해 은밀하게 김종민을 소환한다. 케이크를 본 김종민은 파티는 뒷전, “이거 우리가 먹는 거예요?”라며 디저트 먹방에 기대감을 드러낸다. 원하는 대답을 들은 김종민은 싱글벙글 웃으며 아이처럼 들뜬 모습을 보인다.

본격적으로 시작된 생일 파티에서 다섯 남자는 즐겁게 사진을 찍고, 디저트를 먹으며 힐링을 만끽한다. 하지만 케이크의 달콤한 맛에 푹 빠져있던 김종민은 난데없이 비명을 내지르는 멤버들의 모습에 화들짝 놀란다. 괴로워하는 멤버들을 본 연정훈은 “왜 이렇게 재밌냐”라며 홀로 사악한 미소를 지었다고 해, 어딘가 수상한 생일 파티의 진짜 정체가 무엇일지 궁금해진다.

또한 생일을 맞이한 연정훈을 위한 특별한 기상 미션이 진행된다고 해 이목이 쏠린다. 멤버들은 ‘큰형’ 맞춤형 미션에 불만을 토로하지만, 연정훈은 홀로 “맨날 생일이었으면 좋겠다!”라며 흡족함을 드러낸다. 과연 최연장자 연정훈을 만족시킨 신박한 기상 미션이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1박 2일 시즌4’는 이날 오후 6시 30분 방송된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