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돌' /사진제공=KBS
'슈돌' /사진제공=KBS
펜싱스타 김준호의 아들 은우가 주사 앞에서 역대급 포스로 미소 천사에 등극한다.

오늘(18일) 방송되는 KBS2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456회는 ‘온통 너로 물든 세상’ 편으로 꾸며진다. 이중 펜싱스타 김준호가 아들 은우의 첫돌 필수 예방 접종 주사와 영유아 검진을 위해 병원에 방문한다. 그런 가운데, 은우가 주사 앞에서 미소를 선보이는 역대급 주사후기를 전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아빠 김준호와 예방 접종을 위해 병원에 방문한 은우가 상상 초월의 주사 포스를 폭발시킨다. 공개된 스틸 속 은우는 아빠 김준호의 품에 쏙 안겨 방긋방긋 웃고 있어 보기만 해도 힐링을 선사한다. 은우는 방금 전 주사를 맞았다는 사실이 믿어지지 않을 만큼 해맑은 표정을 띄고 있어 미소 천사에 등극한다.

이어진 스틸 속 은우는 진찰을 위한 낯선 이의 손길에도 얌전히 기다리며 순둥순둥한 매력을 더한다. 초보 아빠 김준호는 은우의 주사를 앞두고 “아빠가 땀 나려고 해”라며 잔뜩 긴장한 모습을 보인다. 아이들에게 병원은 공포의 대상 그 자체이기 때문. 하지만 은우는 아빠 김준호의 걱정과 달리 울음을 터뜨리는 것도 잠시, 금세 배시시 웃었다고 해 주사 앞에서도 햇살 미소로 화답하는 힐링 요정 은우의 모습에 기대감이 치솟는다.

은우의 몸무게가 공개되어 펜싱 국가대표 김준호 아들의 위엄을 증명한다. 신체 계측에서 은우의 몸무게가 또래 100명 중 3등이라고 밝혀진 것. 평소 포동포동한 볼살과 튼실한 꿀벅지를 자랑한 은우가 몸무게 상위 3퍼센트임을 수치로 입증해 튼튼하고 건강하게 자라고 있는 은우의 성장이 흐뭇함을 자아낼 예정이다.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