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한 네온사인 아래 빛나는 '진격의 언니들'


‘진격의 언니들-고민커트살롱’이 클럽을 방불케하는 화려한 네온사인 아래에서 빛나는 헤어살롱 원장님 박미선, 장영란, 김호영의 모습이 담긴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진격의 언니들-고민커트살롱’(SK브로드밴드-미디어에스 공동 제작)이 공개한 메인 포스터에는 텐션 과다 언니들 3인방의 엘레강스하면서도 에너지 넘치는 모습이 고스란히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박미선은 블링블링한 아이템으로 화려하면서도 프로페셔널한 느낌을 자아내며, 고민커트살롱을 지키는 원장님으로 완벽 변신했다. 머리의 볼륨부터 힘을 한껏 준 장영란은 고민커트살롱의 실장으로, 샤방템으로 미모를 발산하는 김호영은 막내 팀장으로 살롱의 감성을 더하고 있다.

또한 ‘당신의 고민을 커트해드립니다!’라는 강렬한 카피 문구는 힘들 때 머리카락을 자르는 것만으로도 기분 전환할 수 있듯이 고민커트살롱의 3인방이 고민을 커트해, 보는 이들에게 해방감을 선사할 것을 예고한다.

장르 불문의 고민을 싹둑 잘라 줄 ‘진격의 언니들’은 오는 22일 화요일 밤 9시 20분에 첫 방송된다. '진격의 언니들'은 SK브로드밴드 Btv케이블 1번, 채널S(SK브로드밴드 Btv 1번, KT 지니TV 70번, LG U+TV 62번, LG헬로비전 81번, 딜라이브 74번, 스카이라이프 150번, HCN 69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