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C)
(사진=MBC)


‘나 혼자 산다’ 기안84와 송민호가 영국 런던에서 스트릿 패션 피플 2인조로 변신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오는 18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사치갤러리에 초청돼 영국으로 날아간 기안84, 송민호가 런던의 핫 플레이스 쇼디치 빈티지 숍 쇼핑에 나서는 이야기가 펼쳐진다.


이날 사치갤러리에서 작가로 만난 기안84와 송민호는 런던의 핫플레이스 쇼디치에서 낭만 브런치를 만끽한다. 브런치 카페에 먼저 도착한 기안84는 송민호의 등장을 반기며 “현무 형에게 코쿤이 있다면, 나에겐 민호가 있다”라고 민호 앓이를 보여줘 웃음을 유발한다.


이어 기안84와 송민호는 '런던의 동묘(?)'인 쇼디치 거리를 걸으며 패션 광고 영상 촬영에 나선다. 이어 두 사람은 빈티지 숍으로 향해 다양한 액세서리부터 의상 쇼핑 삼매경에 빠진다. 기안84는 송민호가 골라준 분홍색깔이 포인트인 코트를 입어 보곤 민호의 패션 감각에 무한 신뢰를 보낸다.

특히 송민호의 “기안 형은 옷 태가 좋다”는 칭찬에 기안84의 패션 자신감은 더욱 활활 타오른다. 기안84는 “너랑 있으니 패피가 된 느낌”이라고 화답한다. 두 사람은 스트릿 패션 피플 2인조를 결성해 오가는 칭찬 속 터져버린 패션 스웨그로 런던 한복판을 런웨이로 만든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급기야 기안84는 “현무 형에게 이런 얘기를 해주고 싶다. 나와 민호 정도 스웨그를 자랑해줘야 패션 피플”이라고 전현무를 도발한 것. 과연 전 회장이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여기에 송민호 역시 전현무와 그의 패션 스승 코쿤을 언급하며 “나는 훨씬 더 잘 꾸며줄 수 있다”며 자신감을 내비쳤다고 해 본방사수 욕구를 자극한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오는 18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