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이이경, 강민경./사진=각 소속사 제공
전현무, 이이경, 강민경./사진=각 소속사 제공


전현무, 이이경, 강민경이 ‘2022 MBC 방송연예대상’ MC로 나선다.

‘2022 MBC 방송연예대상‘은 한 해 동안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한 대세 트렌드 예능을 돌아보는 자리다. 진행을 맡은 3MC는 각자의 분야에서 개성 넘치는 활약을 보인 신선한 조합으로 눈길을 끈다.

방송인 전현무는 2018년부터 5년 연속 진행자로 발탁되어 ‘MBC 연예대상의 남자’로 자리매김한다. 전현무는 ‘나 혼자 산다’, ‘전지적 참견 시점’, 3년 만에 돌아온 ‘아육대’에 이어 12월 론칭을 준비 중인 신규 파일럿 ‘혓바닥 종합격투기 세치혀’까지 MBC에서 역대급 활약을 펼치는 중이다. 올해 예능인 최고주가를 올리고 있는 그의 수상 여부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배우 이이경은 최근 ‘놀면 뭐하니?’의 새 고정 멤버로 합류한 뒤 프로그램 화제성 1위를 견인하며 예능 대세 ‘투투경’으로 호평받고 있다. 이이경이 생방송 연예대상 MC로는 어떤 행보를 보일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강민경은 본업인 가수는 물론 쇼핑몰 CEO에 이어 117만 유튜브 채널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화제를 휩쓸며 ‘워너비 아이콘’으로 대중의 관심을 받고 있다. 남다른 센스로 ‘트민남’ 전현무, ‘예능 대세’ 이이경과 톡톡 튀는 케미를 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2022 MBC 방송연예대상‘은 오는 12월 29일 방송 예정이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